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닥, 2020년 InterTech Technology Awards 2개 부문 수상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11. 6. 09:00

본문

 

코닥, 2020년 InterTech Technology Awards 2개 부문 수상

인쇄에서 고속, 고품질 및 소모품 비용의 절약을 가능하게 하는 혁명적인 솔루션

 

코닥은 최근 코닥 스트림 잉크젯 기술로 구동되는 Uteco 사파이어 EVO M 디지털 웹 프레스와 코닥 PROSPER QD 포장 잉크 및 필름 최적화 에이전트 (FOA) 솔루션으로 인터텍 테크놀로지 어워즈(InterTech Technology Awards)의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

이번에 수상한 두 솔루션은 필름과 플라스틱을 기반으로 하는 인쇄에서 고속, 고품질 및 소모품 비용의 절약을 가능하게 하는 혁명적인 솔루션이다.

사파이어 EVO M은 연포장 인쇄를 위한 최초의 고속 생산 잉크젯 프레스로 종이부터 필름에 이르는 재질에 수성 잉크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하며, 플렉소 인쇄에 필적하는 일관되고 뛰어난 인쇄 품질로 낮은 운영 비용과 높은 생산성을 제공한다. PROSPER QD 포장 잉크 및 필름 최적화 에이전트는 연속 잉크젯 기술 분야의 잉크 및 소모품 개발에 대한 코닥의 수십 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한다.

프린팅 유나이티드 얼라이언스의 기술 및 연구 부문 부사장인 제임스 워크맨(James Workman)은 심사위원단은 융통성 있는 포장 인쇄업체들이 기존의 인쇄 공정에서 디지털로 작업을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게 하고 브랜드 소유자로 하여금 포장에 대한 새롭고 창의적인 개념과 비즈니스 구축 캠페인의 구현을 가능하게 하는 사파이어 EVO M 프레스의 획기적인 잠재력을 강조했음을 밝히며 특히, 코닥 PROSPER QD 포장 잉크와 FOA에 대해 비다공성 포장 재질에서도 고속 인쇄를 가능하게 한 코닥 잉크젯 기술의 화학적 혁신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워크맨 부사장은 “매년 우리의 목표는 미래를 형성하는 기술을 부각하는 것”이라고 밝히며 “코닥의 이 두 가지 기술은 수상 기준을 명확하게 충족하고 인정받을 자격이 충분하다”고 말했다.

이스트먼 코닥 컴퍼니의 인쇄 담당 수석 부사장 랜디 반다그리프(Randy Vandagriff)는 “두 부문에서의 수상은 화학, 재료 및 디지털 인쇄 기술 분야에서의 우리의 장기적인 경험과 전문 지식에 대한 인정으로 본다. InterTech Technology Awards를 수상한 두 솔루션은 디지털 포장 및 제품 장식 생산 분야에서 연속 잉크젯이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인쇄업체들이 글로벌 시장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프린팅 유나이티드 얼라이언스가 후원하는 인터텍 테크놀로지 어워즈(InterTech Technology Awards)는 독자적인 심사위원단의 관점에서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및 관련 산업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되는 혁신적인 기술에 수상의 영예를 선사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