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닥, 획기적인 연속 잉크젯 기술로 5개의 BLI 우수혁신상 수상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11. 6. 09:00

본문

코닥, 획기적인 연속 잉크젯 기술로 5개의 BLI 우수혁신상 수상

생산성 및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비롯하여, 품질, 호환성, 워크플로, 적용분야 면에서 호평

 

코닥은 최근 키포인트 인텔리전스(Keypoint Intelligence)의 생산 인쇄 부문에서 총 5개의 바이어 랩(BLI) 우수혁신상을 수상했다. 선망의 대상으로 여기는 이 상은 코닥의 제품과 기술에 수여됐으며 이 모든 것이 코닥의 독보적인 고속 연속 잉크젯 기술과 관련된 것이다.

이번에 코닥이 수상한 5개의 바이어 랩(BLI) 우수혁신상은 코닥 PROSPER ULTRA 520 프레스를 시작으로, 코닥 PROSPER 플러스 임프린팅 시스템, 코닥 PROSPER QD 포장 잉크 및 필름 최적화 에이전트(FOA), 코닥 스트림 잉크젯 기술로 구동되는 Uteco Sapphire EVO M 프레스, 코닥 울트라스트림 잉크젯 기술로 구동되는 Uteco Sapphire EVO W 프레스 등 모두 코닥의 독보적인 고속 연속 잉크젯 기술과 관련된 코닥 제품과 기술에 수여되었으며, 파트너인 유테코 그룹과는 코닥 스트림 잉크젯 기술로 구동되는 Uteco Sapphire EVO M 프레스, 코닥 울트라스트림 잉크젯 기술로 구동되는 Uteco Sapphire EVO W 프레스 등의 두 개의 상도 공유하게 되었다.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주요 인텔리전스 심사위원단은 제출된 제품 및 솔루션을 생산성 및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비롯하여, 품질, 호환성, 워크플로, 적용분야 면에서 평가를 진행 했다.

특히, 중요한 심사 대상 중 하나는 제품이 대상 산업 부문 또는 제품 클래스에 미칠 영향에 관한 평가였다.

이스트만 코닥 컴퍼니의 인쇄 담당 수석 부사장 랜디 반다그리프(Randy Vandagriff)는 “우리 코닥은 이번 수상을 잉크젯 혁신에 있어 코닥의 리더십에 대한 경이적인 성공과 그 증거로 간주한다. 업계 파트너인 유테코와 공유하게 된 2개의 상을 포함하여 이번에 수상한 5개의 상의 밑거름이 된 기술은 디지털 상업 인쇄 및 포장 인쇄를 근본적으로 혁신할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확장된 디지털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