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11] K-PRINT 2020 참가업체 소개 - ㈜일진엠앤씨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21. 2. 17. 09:00

본문

㈜일진엠앤씨는 중국 TIANCEN의 신제품인 서버식 고속 써멀라미네이팅 기계 ‘YZFM-106SX’와 중국 JINBAO의 서버 모터식 고속 실크스크린인쇄기계 ‘JB-106AS’를 선보인다.

중국 TIANCEN의 신제품인 서버식 고속 써멀라미네이팅기계 ‘YZFM-106SX’ 는 특허(제 10-2061076호) 받은 특수한 페이퍼 칼을 이용한 실린더식 커팅 방식을 사용하여 분당100m의 작업 속도가 가능하다. 또한 아트지100g의 얇은 종이도 고속으로 작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작업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또한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조작이 간단한 자동화 기계이다.

서버식 피더 및 배지부 이중 다이의 자동시스템을 사용하여 피더는 종이사이즈에 따라 거리를 자동으로 조절을 하고, 배지 부분은 이중 받침이 자동으로 조작이 되므로 작업자가 편리하고 제품의 효율성이 높은 제품이다.

또한 오일 순환 시스템의 보일러를 사용해 열 롤러의 온도 편차가 없으며 특수 보일러 설치로 온도가 보존되어 작업물의 품질도 높고, 적은 전기로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다.

중국 JINBAO의 신제품 서버 모터식 고속 실크스크린인쇄기계 ‘JB-106AS’는 기존의 실크스크린 인쇄 작업보다 고속으로 작업할 수 있어 인건비 상승이라는 기업의 애로사항을 작업 능률 상승으로 대응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되는 제품이다.

판털이동거리 센서조절시스템을 사용해 인쇄물의 거리에 따라 판털이동거리가 설정이 되고 센서감지시스템으로 동작의 정확성과 기계 기어의 수명이 연장 된다. 동시에 원통과 판털의 청결 작업이 편리하다.

정밀 에어스퀴지 시스템은 전자 에어 유압기계, 센서 등 다양한 기술을 종합해 스퀴지 압을 설정할 수 있고 내려가는 위치를 조절 할 수 있으므로 잉크 두께가 일정해 작업 품질이 높다.

또한 서버식 핀 조절시스템으로 조절이 편리하고 높은 정확성과 고품질 생산이 가능하다. 에어 일체형 복합식 인쇄물 옆면의 위치가 정확하고 속도가 빠르며 조절이 편리하다. 에어로 석션을 통해 인쇄물의 긁힘과 오염을 방지한다.

디지털 건조 시스템으로 인쇄물에 따라서 발광량 조절이 가능하며 메탈등 없이 수은등으로도 온도를 조절해서 충분히 건조가 되며 등의 수명이 연장된다.

☎ 031)959-975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