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1]Kodak ScanStation 120EX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4. 7. 20:18

본문

Kodak ScanStation 120EX, 직관적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의료기관의 효과적인 사무관리 가능



전자문서이미징 기술의 선두주자인 이스트만코닥과 문서관리소프트웨어의 리더인 레이져피시사의 제휴로 이제 네트워크 스캐너인 코닥 스캔스테이션 120EX과 함께 레이져피크사의 직관적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더욱 편리하게 문서를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본 ‘플러그앤플레이’ 스캐너 솔루션은 각종 의료기록 등의 및 관리할 수 있고,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여 의료기관의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코닥 스캔스테이션 120EX를 사용하면 각종 문서를 더욱 손쉽게 관리, 조회할 수 있고 무엇보다 보관을 위한 공간이 줄어드는 동시에 내부 서버 네트워크로 모든 관리가 가능하다. 따라서, 의료관계자와 사무관리자가 거의 동시에 병원 내 각종 전자기록을 조회할 수 있고 건강보험공단과 외래환자 협의회, 학회, 식약청과 같은 외부 의료 관련기관에 필요한 중요정보에 대해서도 별도의 보안등급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제는 클릭 한번으로 복잡한 문서관리업무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의료 시장에 적합한 소프트웨어 개발에 골몰하던 중 레이져피시의 의료 솔루션 출시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의료 분야의 더욱 정확한 데이터 관리로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할 수 있고 또한 양사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점에서 레이저 피시사는 코닥으로서는 매우 중요한 파트너이다.”라고 다큐먼트이미징 사업부장이자 이스트만코닥의 부사장인 돌로레스 클러첸(Dolores Kruchten, General Manager of Document Imaging, and Vice President of Eastman Kodak Company)이 밝혔다.

02) 3143-028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