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니카미놀타 한국법인 공식 파트너사 이스테크 신사업장 오픈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4. 8. 09:00

본문

 

코니카미놀타 한국법인 공식 파트너사 이스테크 신사업장 오픈

인쇄 비즈니스 솔루션 공유의 장으로 개발할 계획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이하, 코니카미놀타 한국법인)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디지털 인쇄 시스템과 유지보수 서비스를 공급해온 코니카미놀타 디지털 인쇄 시스템 전문점인 이스테크(대표 백종성)가 지난 2월 24일 새로운 사업장을 오픈하며 재도약의 시동을 걸었다.

코니카미놀타 한국법인과 동반 성장

2005년 디지털 입·출력기 전문회사로 설립된 이스테크는 엔지니어링, 토목 및 건설 분야의 입·출력 장비와 유지보수의 다년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2012년부터 코니카미놀타 디지털 복합기와 인쇄기 유지보수 서비스를 공급해왔다. 2016년 코니카미놀타 한국법인이 설립되면서, 코니카미놀타 디지털 인쇄 시스템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하며 고객에게 코니카미놀타의 고품질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일찍부터 뛰어난 품질은 물론이고 생산성과 내구성이 시장에서 검증된 코니카미놀타 모노 디지털 인쇄 시스템과 더불어, 컬러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바탕으로 코니카미놀타 컬러 인쇄 시스템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에게 컬러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며 디지털 컬러 시장을 선도하는데 앞장섰다.

이스테크 백종성 대표는 “2012년부터 코니카미놀타 제품을 취급해왔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 우수성에 대해서는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고 하면서,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을 제공함을 물론이고 보다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코니타미놀타 전략과 솔루션이 이스테크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비즈니스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겠다는 목표 아래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 및 인쇄 자동화 등의 주제로 정기적인 세미나를 개최하고, 비즈니스 방향에 대해서 함께 논의하며 끊임없이 비전을 제시해준 코니카미놀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하고 이번 새로운 사업장 오픈과 함께 재도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스테크는 그 동안 코니카미놀타의 우수한 디지털 인쇄 솔루션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공간을 고심해왔다. 본사의 전시장을 이용할 수도 있겠지만 직접 고객이 자유롭게 방문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신사업장을 오픈했다. 이스테크 백종성 대표는 앞으로 고객에게 인쇄 비즈니스를 차별화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코니카미놀타 한국법인과 함께 개발하고 소개하는 자리를 자주 마련할 계획이며, 보다 양질의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스테크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75-24 아이에스비즈타워 13층 ☎ 02)588-395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