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3] 탭와우(Tapwow)와 에이버리데니슨(Avery Dennison),NFC 태그 스타터 키트 소개

_NEWS_/재료

by 월간인쇄계 2021. 5. 19. 09:00

본문

사진출처_rfid.averydennison.com

탭와우가 에이버리데니슨과 함께 ‘NFC 태그 키트 시작하기’를 발표했다. 이 키트에는 탭와우의 DIRX2와 결합된 NXP Semiconductors의 NFC IC를 특징으로 하는, 에이버리데니슨의 Smartrac 브랜드의 다양한 NFC(근거리 통신) 태그가 포함되어 있다. 고객이 NFC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태그 관리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것이다.

점점 더 많은 고객이 NFC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 패키징 및 커넥티드 제품을 활용함에 따라 탭와우는 에이버리데니슨과 함께 사용자가 자신의 환경에서 NFC 태그를 사용하고 의미 있는 콘텐츠를 할당할 수 있는 키트를 제작하게 되었다. DIRX2 플랫폼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고객은 모든 스마트폰에서 액세스 할 수 있는 탭 분석을 포함해 작동 데모 또는 개념 증명(proof-of-concept)을 만들 수 있다.

이 키트는 제약, 소비재, 의료, 와인 및 주류 등의 고객을 위해 설계되었다. 탭와우는 이 기술이 고객 참여, 브랜드 보호, 추적, 재사용 및 재활용을 가능케 할 수 있다고 전했다. NXP의 NTAG 및 ICODE 칩에 구축된 태그는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기능과 보안 수준을 제공한다고 한다.

사진출처_www.tapwow.net/blog

탭와우의 CEO 인 마이클 셔(Michael Sher)씨는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비접촉식 연결이라는 흥미로운 시간이 도래했습니다”라며, “탭와우는 에이버리데니슨 Smartrac과 협력하여 최종 사용자의 손에 NFC 태그를 제공함으로 무엇이 가능하고 어떤 기술을 사용하기 쉬운가를 확인했습니다. 최근 비접촉 연결 및 결제가 급증하면서 더 많은 브랜드들이 그 사용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NFC 기술의 이점을 활용하여 고객과 ‘브랜드 간’ 연결을 구축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키트는 시작하기 위한 태그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라고 신제품의 개발 배경이 뉴노멀시대에 비접촉식 기술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트렌드에 대해 언급하며, 개발된 제품의 유용성을 설명했다.

에이버리데니슨 Smartrac의 NFC 사업 책임자인 아미르 코시니야티(Amir Khoshniyati)씨는 “에이버리데니슨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산업 분야에 걸쳐 NFC 태그의 설계, 개발, 생산 및 구현에 대한 방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품질과 성능에 대한 NFC 포럼 인증을 기반으로 한 당사의 NFC 태그는 신뢰할 수 있으며, 즉시 기업 규모로 전 세계적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태그 키트를 사용하면 NXP IC를 특징으로 하는 고유하고 수요가 많은 NFC 제품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탭와우 소프트웨어로 기술을 액세스하고 쉽게 구성할 수 있는 형식입니다”라고 NFC 태그 스타터 키트에 대해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