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르(XAAR), 업계 최고의 인쇄 시스템 통합사 FFEI 인수

_NEWS_/재료

by 월간인쇄계 2021. 10. 18. 14:00

본문

 

자르(XAAR), 업계 최고의 인쇄 시스템 통합사 FFEI 인수

인쇄 헤드 사업의 장기적인 수익성 성장 견인 기대

 

지난 7월 12일 영국의 자르(Xaar)는 인쇄 시스템 및 인쇄바(Printbar) 전문 기업인 FFEI Limited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사진>

이번 인수 합병으로 자르는 기존 성장 전략을 가속화하고 수직 통합 솔루션에 있어 추가적인 사업 기회를 포착할 수 있게 되었다.

FFEI는 다년간의 기술 통합 및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관리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산업용 디지털 잉크젯 시스템과 디지털 생명 과학 기술을 선도했던 통합 제조사이다. 고도의 혁신적이고 진보된 이미징 솔루션과 인쇄바 제조를 통해 FFEI는 디지털 잉크젯과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조직들과 함께 여러 공동 투자를 기반으로 조인트 벤처를 설립할 수 있었다.

자르는 이번 FFEI의 인수를 통해 기존 자르만의 역량과 기술을 더욱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점차 확대되고 있는 OEM 및 UDI(User Developer Integrator) 고객들에게 보다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르의 CEO인 존 밀스(John Mills)씨는 이번 FFEI의 인수 합병에 대해 “핵심 인쇄 헤드 사업을 구조 조정하고 안정화 해 나가면서 이번 FFEI 인수를 바탕으로 자르의 전략을 가속화 할 것이며, 다양한 시장에서 여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인수로 이미 제작된 여러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자르의 세계적인 전문성을 더욱 강화시켜 나갈 수 있게 되었다”며, 인수 합병의 긍정적인 기대 효과를 강조했다.

또한, “개인적으로 수년간 FFEI 팀을 알고 지내 왔으며, 과거 FFEI 팀과 긴밀한 협력을 진행해 오며 그들의 역량에 감탄했다. 자르는 FFEI가 우리와 한 팀이 된 것을 환영하며, 우리의 전략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면서 비즈니스 통합을 이뤄 나갈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FFEI의 CEO인 앤디 쿡(Andy Cook)씨는 이번 합병에 대해 다음과 같이 평했다. "FFEI는 사업이 발전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멋진 기회를 제공한 자르의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자르는 훌륭한 기술과 훌륭한 인재를 보유한 시장의 오랜 선도 업체이며, 완벽하게 사업에 최적화 된 기업이다“라고 말했다.

FFEI는 6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었으며, 2021년 3월 31일까지 990만 파운드의 수익을 창출했다. 자르의 이사회는 FFEI로부터 취득한 전문지식과 자원이 자르의 핵심 인쇄 헤드 사업에 있어 장기적인 수익성 성장을 견인할 프로젝트에 활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