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엡손,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라벨프린터에 라벨테이프 더한 패키지 출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7. 16. 10:53

본문

 

엡손,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라벨프린터에 라벨테이프 더한 패키지 출시!

정리정돈부터 다이어리 등 꾸미기에 관심 많은 MZ세대 취향저격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라벨프린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에 라벨테이프 구성을 더 한 패키지 LW-K200KP10을 출시했다. <사진>

LW-K200KP10은 엡손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라벨프린터(LW-K200KP)에 라벨 테이프(ST12K-PX) 1개가 추가로 포함된 패키지 제품으로 가격은 10만 5,000원이다.

정리정돈의 필수템인 라벨프린터에 카카오 프렌즈 템플릿을 탑재해 196개의 카카오프렌즈 그림문자도 출력할 수 있어 다이어리 꾸미기, 폰 꾸미기 등 ‘꾸미기’를 좋아하는 MZ세대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키보드식 자판으로 입력이 편리하며, 액정 미리 보기 기능으로 오류를 줄일 수 있다. 라벨 테이프는 네임택 용으로 적합한 4mm부터 마킹용으로 널리 사용되는 18mm까지 적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넓은 것이 장점이다. 열전사 프로 방식으로 물, 기름, 알코올에 번짐이 없어 설거지가 필요한 텀블러, 양념 통 등 주방용품에도 붙일 수 있으며 라벨을 떼어도 지저분한 자국이 남지 않는다.

엡손 관계자는 “엡손 카카오프렌즈에디션 라벨프린터는 실용성은 물론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더해져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패키지 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이 정리정돈과 꾸미기의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