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대전/부산 고객 초청 로드쇼 개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7. 16. 10:54

본문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대전/부산 고객 초청 로드쇼 개최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180i 프레스’와 흑백 고속 인쇄기 ‘B9 시리즈’ 전시 및 인쇄 솔루션 시연을 진행할 계획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하 한국후지필름BI)이 7월 1월과 8일, 대전과 부산에서 자사의 고성능 디지털 인쇄기와 최근 상업인쇄 시장의 트렌드를 소개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로드쇼를 개최한다. <사진>

이번 로드쇼는 각 지역의 파트너 및 고객들에게 자사의 고성능 디지털 인쇄기 및 상업인쇄 솔루션에 대해 소개하고 최근 상업인쇄 시장의 트렌드를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한국후지필름BI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새로운 회사명과 브랜드의 시장 신뢰도를 높이고 디지털 인쇄기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는 한편, 지역 시장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과 영업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방침이다.

로드쇼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의 준수 하에 오는 7월 1일 대전 한국후지필름BI 대전 쇼룸과 8일 부산 코모도 호텔에서 각각 개최되며,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 180i 프레스(Versant 180i Press)’와 흑백 디지털 인쇄기 ‘B9 시리즈(B9 Series)’ 전시 및 다양한 상업인쇄 솔루션에 대한 시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로드쇼에서 선보일 버산트 180i 프레스는 2,400dpi의 초고화질 해상도와 함께 ‘공기 흡입 급지 유닛’ 기능을 탑재해 주문형 인쇄 기능을 향상시킴으로써 비즈니스 확장을 실현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버산트 180i 프레스의 ‘공기 흡입 급지 유닛’은 후지필름BI가 개발한 독점 기술로 소량의 공기를 사용해 용지를 강하게 들어올려 장 별로 분류해 간단하고 효율적인 급지 처리가 가능하도록 해준다. 버산트 시리즈는 이 기술을 통해 다량의 먼지가 있는 용지 또는 불규칙한 질감을 가진 용지 등 기존의 급지 방식으로는 인쇄가 쉽지 않은 용지에 대한 수용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한, 흑백 디지털 인쇄기 B9 시리즈는 전문 상업인쇄 시장뿐 아니라 그래픽 및 오피스 시장의 상업용 흑백 고속 인쇄기에 대한 수요를 맞출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에 컬러 인쇄기에만 적용했던 자동 준비 기능 ‘SIQA(Simple Image Quality Adjustment)’를 흑백 고속 인쇄기에 적용해, 기본 공정 단축은 물론 높은 생산성을 확보해준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B9 시리즈 중 ‘B9125(B9125 Copier/Printer)’가 전시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BI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이번 로드쇼는 국내 상업인쇄 시장을 주도해온 한국후지필름BI의 주요 디지털 인쇄기 라인업을 직접 확인하고 최신 인쇄 업계의 트렌드까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이다”라며 “한국후지필름BI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고객 여러분의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1544-898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