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린트시티, 디지털 롤 스티커 서비스 오픈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10. 19. 09:00

본문

 

프린트시티, 디지털 롤 스티커 서비스 오픈

합판인쇄방식으로 주문시 50% 할인 혜택 제공

 

종합인쇄전문기업 ㈜프린트시티(대표이사 천호규, 최명숙/www.printcity.co.kr)가 디지털 롤(로타리) 스티커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PRINTCITY - No.1 PRINT COMPANY

디지털 컬러 NCR 20권 / 94,600원 부터 뒷장에 앞장의 작성 내용이 묻어나게 약품 처리된 용지로, 염료와 현색제가 내장된 마이크로 캡슐이 압력에 의해 터지면 두 약품이 접촉하여 발색이 됩니다.

www.printcity.co.kr

이번에 프린트시티에서 시작하는 디지털 롤 스티커 서비스는 디지털 라벨 인쇄와 레이저 컷팅으로 제작되는 것으로, 일반 오프셋 라벨 인쇄가격 대비 월등히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제작 기간을 대폭 단축함과 동시에 가격이 비싸서 망설여졌던 소량 인쇄도 500매부터 접수가 가능하도록 해서 고객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프린트시티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디지털 롤 스티커 서비스는 이전보다 훨씬 신속하게 3,600(상당)×1,200dpi / 8bit의 높은 해상도로 최소 5pt폰트의 작은 글씨도 선명하게 인쇄하는 고품질 라벨 인쇄물을 소량부터 접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서, “특히 독판과 합판인쇄 가운데 합판인쇄 방식으로 주문을 접수할 경우 50% 할인 혜택을 제공, 어려운 시기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프린트시티의 롤 스티커는 업종과 상황에 따라 제품라벨과 배송/주의, 상품관리, 포장/데코, 입장확인 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인쇄 컬러 품질의 내광성(칼라의 외부 노출시 변색의 강도)에서 4원색 가운데 6~7단계의 M 외에 C, Y, K 모두 8단계의 평가 지표를 얻어 오랜 기간 외부에 노출되어도 컬러가 변하지 않는다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고객들이 브랜드와 상품에 따라 알맞게 스티커를 제작할 수 있도록 아트지와 모조지, 유포지, 투명/은 데드롱, 크라프트지 가운데 용지를 선택하고 유광/무광 써멀코팅, UV코팅 가운데 후가공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롤 스티커 접수 시 선택할 수 있는 지관은 1.5인치와 3인치 두 종류가 있으며 금은박과 홀로그램박 등 12가지의 박 가공으로 스티커에 더욱 특별한 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했다.

☎ 02)2285-1009

 

::::프린트시티 토탈 인쇄전문기업::::

 

www.printcity.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