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5] 후지제록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션으로 사명 변경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3. 18. 09:00

본문

한국후지필름BI는 사명변경과 상관없이 고객과의 현재 계약을 완전히 이행하면서 통합문서관리서비스(Managed Print Services, MPS)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와 유지보수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사명인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은 ‘혁신에서 얻는 가치(Value from Innovation)’를 기업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후지필름 그룹의 일원으로서, 앞으로 더욱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비즈니스 혁신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한국후지필름BI 관계자는, “후지필름 브랜드와의 연계 강화를 통해, 더욱 신속한 개발 생산 체제의 실현 및 지역에 구애받지 않는 글로벌한 사업 전개가 가능해질 것이며 의료 분야를 비롯한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서 고객 전개 사업에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Accelerate your business success. 고객 여러분의 사업 성공을 가속화하는 것, 이것이 우리가 제공하는 가치이며 복합기를 게이트웨이로 삼아 종이와 전자를 접목시킨 문서 관리 노하우를 통해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정보 접근성을 강화해서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구축할 것”이라고 하면서, “우리 사회의 수많은 변화를 뛰어넘어 온 후지필름의 역량을 한데 모아, 더욱 확실하고 강력하게 고객 전개 사업의 가속화를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후지필름BI의 강점

창립 이래 도큐먼트 분야의 선구자로서 높은 내구성의 복합기로 대표되는 탁월한 상품 기술력과 고객의 경영 과제를 파악해서 해결로 이끄는 강력한 영업력 및 제안 능력을 강점으로 업계를 항상 리드해 왔다. 오랜 기간 축적된 커뮤니케이션 전반 기술 및 노하우를 통해, 종이와 전자를 접목시키면서 필요한 정보를 최적의 형태로 변환해서, 업무 진행 과정 전체의 최적화 및 고객 관계성 강화 등 비즈니스의 다양한 측면에서 필요한 과제 해결을 도울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주요 사업 내용

  • 오피스 프로덕트 & 프린터 사업

복합기, 프린터 등의 오피스 기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문서관리 솔루션과 클라우드 및 모바일을 활용한 솔루션 서비스 전개를 통해 고객의 문서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관련 과제 해결을 지원한다.

  • 프로덕션 서비스 사업

콘텐츠 제작부터 가공, 배송까지 포함되는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상업 인쇄 분야의 디지털 인쇄기(프로덕션 프린터)와 인쇄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제공한다.

  • 솔루션 & 서비스 사업

다양한 업종 및 업무 특성에 맞춰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문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스템 통합 또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한 솔루션 및 복합기 관리와 기간 업무 프로세스 업무 대행 서비스(BPO;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를 제공해서 업무 효율화 및 역량 향상, 근로 방식 개혁을 지원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