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5] 리코 프로 VC70000(RICOH Pro VC70000), 연속 공급 잉크젯 프레스 최초로 아이디얼라이언스 디지털 프레스 인증 획득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3. 22. 09:00

본문

리코팀은 고객의 요구 사항에 기울이고 배우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으며,  고객을 위해 도움이 되는 기술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계속해서 사실이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해 보이고 있습니다라고 히터(Heeter) 인쇄사의 영업 마케팅 부사장인 보일(Tom Boyle)씨는 언급했다. 히터는 미국의 데이터 전문업체로 높은 수준의 보안이 필요한 게임, 보험 소매업과 같은 산업에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HIPAA (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 그리고 G7 Master 인증을 획득한 기업이다.

히터는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리코는 고객 만족을 위해 많은 투자를 해왔으며, 이는 리코가 연속 공급 잉크젯 프레스 부문에 있어 최초로 인증을 취득한 일이 놀랍지 않은 이유입니다. 히터의 팀과 마찬가지로 리코 또한 계속해서 혁신하고 있는 것입니다

리코는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연속 공급 잉크젯 프레스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왔으며, 최근에는 리코 프로 VC40000(RICOH Pro VC40000), VC60000 VC70000 플랫폼을 위한 여러 가지 향상된 기능을 출시했다.

리코 프로 VC40000 어플리케이션에 있어 유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제 단색 MICR 염료 안료 엔진을 함께 지원한다.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에 있어서의 유연성은 단색 MICR 염료 안료 엔진이 함께 사용될 다양한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또한 촉박한 납기를 맞추기 위해서도 빠른 처리량을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있다. 

마찬가지로, 리코 프로 VC60000 VC70000 한쪽에는 컬러 인쇄를 다른 쪽에는 단색 인쇄를 하는 메일과 같은 부티크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인쇄물을 생성하기 위해 단순 전용 옵션을 도입하고 있다. 이러한 장치는 또한 시작/중지 시간과 동시 실행 기능을 줄여주는보온 유지기능을 선보이며 오퍼레이터들이 인쇄 중에 많은 플랫폼 기능에 악세스 있도록 했다. 또한 리코 프로 VC70000 최근, Verso Sterling Ultra Gloss 118sm 피인쇄체와 함께 인쇄 테스트를 진행 플랫폼의 컬러 충실도와 사용되는 피인쇄체의 다양성을 직접적으로 나타내는 PANTONE Approval 획득했다. 승인은 리코 프로 VC70000 광택 코팅 용지를 사용하여 작업하기 어려운 PANTONE Color Look-up Table 컬러를 안정적으로 재현할 있음을 인증한 것이다. 

한편, 리코 프로 스캐너 옵션으로는 인공 지능 기반의 윤전 용지 잉크 농도 확인 자동 프린트 헤드 세척이 포함된 향상된 기능이 도입되었다. 가지 기능은 모두 리코 프로 VC70000 아이디얼라이언스의 연속 공급 잉크젯 프레스 인증을 획득하는데 도움이 신뢰성 고품질 컬러 향상에 영향을 끼친다.

리코의 글로벌 마케팅 이사인 마이크 헤롤드(Mike Herold)씨는 인증은 리코 프로 VC70000 시장에 처음 출시된 이래 리코가 고객에게 홍보해 리코 장비의 혜택에 대한 훌륭한 증거입니다라며아이디얼라이언스 디지털 프레스 인증은 리코의 제품 디자인 팀이 고객이 요구하는 바를 오늘과 내일 일관되게 높은 수준으로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반복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기사제공_리코USA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