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국 패키징 인쇄 기업 허버트 워커, 에이스기계 시그니처 엘리트 도입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9. 29. 09:00

본문

 

영국 패키징 인쇄 기업 허버트 워커, 에이스기계 시그니처 엘리트 도입

기존 작업의 반복과 복잡한 구조의 맞춤형 박스 생산에 있어서 탁월한 성능 발휘

 

영국 브런튼 퍼블리케이션에서 발행하는 폴딩카툰인더스트리 최신호에 영국 패키징 인쇄 분야 선도 기업 허버트 워커(Herbert Walkers)사의 에이스기계 접착기 Signature ELITE-110CS 4/6 – AutoSet의 도입 소식이 게재되었다. <사진>

기사에서 허버트 워커 관리 담당자 마이크 라마스씨는 “제품의 수요 증가세에서 고품질을 유지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고 하면서, “이번 투자는 지난해 BOBST 포일링 기계와 2대의 후지필름 이리데스에 이은 것으로, 신속한 작업 전환과 완제품 생산 시스템 구축에 있어 업계 최고의 품질 표준을 확보하는데 중점을 둔 선택”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제는 시그니처 엘리트 접착기가 없으면 작업이 불가능할 정도로 기존 작업의 반복과 복잡한 구조의 맞춤형 박스 생산에 있어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고 한 라마스씨는, “시그니처 엘리트는 지속적인 고객 혁신과 창의적인 프로젝트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우리 작업 역량에 있어 중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스기계의 영국 파트너사인 로이즈 프린트 서비스(LPS)에서 공급한 에이스기계 접착기 Signature ELITE는 2~3분만에 기본형 박스들 셋업이 가능하다. 700m/m의 속도는 시장에서 가장 빠른 접착 속도이며, 박스 디자인에 따라 다르지만 시간 당 225,000장 생산도 가능하다.

이 기계의 고급 전기 기술은 접착기장이 새 박스의 치수를 입력할 때 최상의 결과를 위해 세팅을 알아서 하도록 각 섹션의 위치를 계산한다. 그리고 이 세팅을 매번 저장해서 다음 번에 심지어 빠르게 기계를 가동하더라도 해당 값을 반복해서 불러올 수 있다.

LPS는 Signature Elite를 바우머(Baumer) 풀 시스템과 함께 공급해왔으며, 이 시스템은 완전한 품질 컨트롤, 풀 감지, 추적과 불량 검출이 가능하다. 이것은 기준 이하 품질 박스는 반송시켜 고객에게 완벽한 상품이 전달되도록 보증한다.

☎ 1544-166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