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우애드컴, 틸론과 온라인 POD서비스 MOU 채결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12. 29. 15:46

본문



성우애드컴, 틸론과 온라인 POD서비스 MOU 채결

모바일 단말기를 통한 맞춤형 출판생활 영위가 가능해져


(주)성우애드컴(대표이사 이민성/www.swadcom.co.kr)과 (주)틸론(대표이사 최백준)이 지난 해 말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의 대중화와 온라인기반 POD(주문형출판)서비스 제공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
이번 체결식에서 양사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엘클라우드(www.elcloud.com)’를 통한 개인별 맞춤형 주문출판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하고 양사 간 지속 발전 가능한 협력체제 구축을 도모했다.
‘엘클라우드’는 틸론 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기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로 사용자 PC에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거나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PC뿐 아니라 스마트폰, 넷북 등을 통해서도 개인맞춤식 컴퓨팅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이미 틸론의 가상화 솔루션은 중견기업에서 굴지의 대기업에 이르는 폭넓은 고객사이트에 적용되며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체결식에서 성우애드컴 이민성 대표이사는 “차세대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인 엘클라우드와 성우애드컴만의 프린팅 기술력이 만나 국내 최초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단말기를 통하여 손쉽고 빠르게 맞춤형 출판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되었다” 며 포부를 밝혔다.
☎ 02)2265-528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