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3.11] 알레스인터네셔날㈜, EFI와 한국총판 계약 체결하고 EFI 디지털 인쇄기 한국 시장에 출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4. 1. 15. 09:00

본문

알레스인터네셔날㈜(대표이사 박범석/www.alleskr.com)이 최근 EFI(Electronics For Imaging)와 EFI디지털 인쇄기 한국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알레스인터네셔날은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EFI Nozomi 14000/16000 디지털 프레스를 한국 시장에 소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미국과 스페인에 지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 EFI는 인쇄 업계에서 최첨단 기술과 혁신으로 잘 알려져 있다.

EFI Nozomi 14000 디지털 프레스는 골판지 및 두꺼운 보드 인쇄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어 이러한 재료를 취급하는 비즈니스에 이상적인 선택이다. EFI디지털 인쇄기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높은 생산성과 최대 효율성으로 간소화된 생산 공정을 유지하면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산업용으로 제작된 견고한 설계를 갖춘 Nozomi 14000 LED 디지털 인쇄기는 높은 신뢰성과 생산성을 보장한다. 

이 제품은 시중의 다른 프린터와 차별화되는 몇 가지 주요 기능을 자랑한다. 

첫째, 모든 보드 및 플루트를 처리할 수 있어 인쇄 응용 분야에서 더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Nozomi 14000의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잦은 교체가 필요 없는 막힘 없는 고성능 프린트 헤드이다. 이는 유지보수 및 다운타임 측면에서 상당한 비용 절감으로 이어진다. 또한 서비스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어 사용자가 쉽게 작동하고 유지 보수할 수 있다.

Nozomi 14000 LED 프린터는 탁월한 품질의 그래픽 인쇄를 제공한다. 

잉크 점도가 완벽하게 조정되어 인쇄물에서 뛰어난 채도와 커버리지를 보장하며, 더 많은 그레이스케일 레벨과 고속 분사 프린트 헤드를 통해 더 높은 정확도와 부드러운 색상 그라데이션을 구현해서 시각적으로 멋진 패키징을 만들어낸다. 또한 인쇄 품질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인공 비전 시스템 기반 도구로 더욱 향상되어 일관되고 정확한 결과를 보장한다.

Nozomi 14000 LED 인쇄기를 구동하기 위해 EFI는 파이어리(Fiery) 디지털 프런트 엔드 소프트웨어를 통해 고급 이미징 기술을 제공한다. 파이어리(Fiery)는 강력한 이미지 관리 및 데이터 수집 기능을 제공해서 기업이 인쇄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Nozomi 14000은 Fogra 및 G7 컬러 인증과 같은 권위 있는 인증을 획득해서 최고 수준의 인쇄 품질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입증했다.

인쇄기 자체는 LED 잉크젯 피에조 드롭온디맨드 기술을 사용해서 5단계 그레이스케일 레벨의 360dpi 인쇄 해상도를 제공한다. 조정 가능한 진공 이송 및 보드 두께 조정을 위한 레이저 감지기를 통해 매번 정밀한 인쇄를 보장한다. 또한 Nozomi 14000은 자동 노즐 플레이트 청소 시스템 및 통합 청소 벨트 시스템과 같은 기능을 통합해서 사용자의 유지보수를 간소화한다.

급지 옵션 측면에서 Nozomi 14000은 이중 레인 구성 옵션이 있는 논스톱 피더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원활한 생산이 가능하고 중단 없는 워크플로우를 보장한다. 또한 생산을 중단하지 않고 다양한 양의 프라이머를 도포할 수 있는 롤러 코터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인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인쇄 공정을 완료하기 위해 Nozomi 14000에는 인쇄물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스태커가 장착되어 있다. 풀 스태커를 사용하면 스택 높이가 최대 1,800mm(소형 사이즈의 경우 제한됨)까지 가능하며 스택 제곱은 +/- 20mm 이내로 유지된다. 또는 번들 스태커는 최대 높이 20cm의 번들을 수용한다.

인쇄 범위와 관련, Nozomi 14000은 다양한 보드와 시트를 지원한다. 140×240cm의 큰 보드 크기와 45×45cm의 작은 보드 크기를 처리할 수 있으며 보드 사이의 간격은 최소 10mm이다. Nozomi 14000의 다용도성은 0.8~12mm의 보드 두께 범위로 더욱 입증되어 다양한 인쇄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Nozomi 14000은 최대 75m/분의 선형 인쇄 속도로 이상적인 생산성을 제공하며 코팅되지 않은 라이너와 ECO 모드에서 최대 100 선형 m/min의 속도를 구현할 수 있어 촉박한 마감 시간을 맞추고 고품질 인쇄물을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Nozomi 14000의 잉크 구성에는 기본 CMYK 설정과 함께 W + CMYK, O + CMYK, OV + CMYK, W + O + CMYK 등의 옵션 구성이 포함된다. 이러한 옵션은 기업이 원하는 컬러 출력을 달성하고 특정 인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제품장비문의|

알레스인터네셔날 박세준 과장 ☎ 010-4377-121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