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원페이퍼, 신진 작가 지원 프로그램 ‘삼원아트스폰서십’ 8기 그룹전 〈다시 시작처럼 : Anew, beyond〉개최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26. 1. 12. 13:25

본문

 

삼원페이퍼, 신진 작가 지원 프로그램 ‘삼원아트스폰서십’ 8기 그룹전

〈다시 시작처럼 : Anew, beyond〉개최 

 

㈜삼원페이퍼(대표이사 이연욱/www.samwonpaper.com)가 운영하는 신진 작가 지원 프로그램 ‘삼원아트스폰서십’ 8기 작가들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그룹전 〈다시 시작처럼 : Anew, beyond〉가 삼원갤러리에서 개최된다.  

2018년부터 운영되어 온 이 프로그램은 예술가들이 자신만의 언어와 감각으로 세상을 표현하며 창작의 지평을 넓힐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1월 5일부터 1월 1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삼원아트스폰서십을 통해 활발히 활동해 온 작가들의 창작 여정과 성과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다시 시작처럼 : Anew, beyond〉은 익숙함과 낯섦이 교차하는 시간 속에서, 새로운 재료와 시도를 통해 작가들이 다시 '시작하는 순간'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담은 전시이다. 

삼원아트스폰서십 8기 작가 19인은 이번 전시에서 각자의 시간 속에 축적해 온 작업의 흐름과 그 안에서 마주한 시작의 순간들을 선보인다. 작업의 과정과 지금의 시선이 교차하는 지점에서, 관람객들은 작가들의 진솔한 창작 여정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삼원아트스폰서십은 (주)삼원페이퍼가 운영하는 신진 작가 지원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시각예술 분야에서 역량 있는 작가를 발굴하고 그들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2018년부터 운영되어 온 이 프로그램은 예술가들이 자신만의 언어와 감각으로 세상을 표현하며 창작의 지평을 넓힐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삼원페이퍼 관계자는 오는 3월부터 진행되는 9기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원페이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02)2217-87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