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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제록스 , '트랜스프로모 & 1:1 다이렉트 마케팅' 웹사이트 오픈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5. 31.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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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제록스 , ‘트랜스프로모 & 1:1 다이렉트 마케팅’ 웹사이트 오픈
 DM ROI 플래너, 수익률 계산기 등 다양한 트랜스프로모 관련 자료 및 도구 제공


디지털 인쇄 시장의 성장과 함께 새로운 형태의 다이렉트 마케팅 컨셉인 ‘트랜스프로모’가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후지제록스는 지난 달 이와 관련된 자료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후지제록스 트랜스프로모 & 1:1 다이렉트 마케팅’(www.fujixerox-transpromo.com)을 오픈 했다. <사진>
이 웹사이트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1:1 마케팅 및 트랜스프로모 서비스 제공 업체를 주요 대상으로 한다. ‘트랜스프로모(TransPromo)’는 명세서, 청구서, 보험증권 등의 문서에 고객 맞춤형 광고 및 판촉 메시지를 함께 제공하는 것으로, 다이렉트 마케팅(이하 DM, Direct Marketing)의 혁신적인 도구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후지제록스의 엘렌 블랑쉐 마케팅부장은 “DM 분야가 끊임없이 진화함에 따라 관련 전문 업체들도 새로운 마케팅 도구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며 “후지제록스가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활용하면 고객 커뮤니케이션, 광고 캠페인 계획 수립, 비용 개선 및 업무 효율성 향상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 자료 중 ‘온라인 평가 도구’는 기업이 트랜스프로모 마케팅을 도입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의 여부를 측정할 수 있게 도와주며, ‘트랜스프로모 시뮬레이터’는 성별, 결혼유무 등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문서 생성을 지원한다. 후지제록스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프로모 스페이스 계산기’는 트랜스프로모 광고가 게재될 명세서 여백의 단가 및 제작비용을 산출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웹사이트에서는 트랜스프로모 및 1:1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적용한 기업의 사례와 아태지역을 포함한 전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의 실 적용 사례를 찾아볼 수 있다.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자료는 영어이나, DM의 투자수익률(ROI)을 측정할 수 있는 ‘Profit Quick DM ROI Planner’는 한국어를 포함해 6개 국어로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은 광고 캠페인 비교, 리스크 평가, DM 캠페인 및 투자수익률(ROI) 측정에 활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160여 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이 웹사이트에 게재된 후 첫 4주 동안 영국, 호주, 일본, 싱가포르 등 여러 국가에서 500개 이상의 기업들이 프로그램을 다운받았다.
블랑쉐 부장은 “오늘날의 마케팅은 적절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적시적기에 제공하는 것”이라며 “후지제록스가 제공하는 이 웹사이트를 통해 단순한 명세서를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 격상시킴과 동시에, 고객과의 관계 강화, 브랜드 가치 증진을 이루고 마케팅 비용과 고객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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