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로랜드코리아, 한강로3가로 이전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6. 25. 12:47

본문




만로랜드코리아, 한강로3가로 이전
효율적 업무 환경 개선이 이루어져

만로랜드코리아㈜(대표이사 케네스 엠 한센/www.manroland.co.kr)는 지난 6월 12일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서울시 용산구 갈월동 1-5번지에서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40-17 KY빌딩 7층으로 이전했다. <사진>
부서별로 층이 나누어져 있는 기존 사무실의 문제는 업무 수행에서 발 빠른 커뮤니케이션을 제약하는 요인이 되어왔고, 직원들 간의 의사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로랜드의 정책에 부합하지 못해왔다. 만로랜드코리아 임직원들은 모두가 한 층에 배치되어 단합된 의지를 지니고 이번 이전을 통해 새로운 활력을 갖고자 한다. 또, 기동력이 생명인 업무의 특성상 편리한 교통은 이전을 고려하는데 우선 시 되어 용산역과 신용산역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강변북로를 이용하는데 최적인 건물이 선정되었다. 만로랜드코리아는 여러 가지 측면에서 더욱 나은 환경에서 강하고 알찬 회사로 거듭나고자 하고 있다. 만로랜드코리아 케네스 엠 한센 회장은 임직원들과 이전 행사를 갖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아래의 4가지 핵심 가치를 항상 염두 하여 업무에 반영하라고 지시했다. 만로랜드코리아는 아래와 같이 기존의 전화번호는 그대로 사용하며 7월에 대외 이전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1. 신뢰할 수 있는 Reliable
manroland의 제품 및 서비스는 정밀성, 신뢰성 및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manroland는 고객이 항상 집중하여 사업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anroland는 고객의 협력자로서 기획, 프로젝트 관리 및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인쇄기 수명 전체에 걸쳐서 고객을 지원합니다. 이 같은 지원 프로그램은 전세계에서 하루 24시간 1년 12개월 동안 계속됩니다.

2. 개척적인 Groundbreaking
오프셋 윤전기 부문 세계 1위이며 매엽 인쇄기 부문 세계 2위인 manroland는 다양한 혁신 기술과 완성도 높은 인쇄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인쇄업계에서 높은 명성을 쌓았습니다.
독특한 특허 제품 군 또한 manroland의 인쇄기 시스템 시장 점유에 기여합니다. 시장과 기술에 관한 자문 서비스도 제공하는 manroland는 고객의 혁신적 투자 결정에 조력함으로써 고객의 가치 및 부가 가치 창출에도 적극 공헌합니다. 

3. 결단성 있는 Determined
manroland는 주주의 높은 기대감과 다양한 도전 과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manroland는 아무리 복잡한 문제일지라도 단호하고 과감하게 도전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만을 제공합니다. manroland의 의사 결정 과정은 빠르고 유연하므로 고객은 개별적인 지원을 신속하게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독립 회사로서 거듭난 manroland는 이번 기회를 통해 시장에서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입니다.  

4. 고무적인 Inspirational
manroland는 고객, 직원 및 협력 회사와 협력함으로써 인쇄 매체의 기술성, 경제성 및 창조성을 극대화하고자 합니다. manroland는 개별화된 인쇄 솔루션을 통해서 고객이 시장 점유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장이 어려운 국면을 맞는다고 해도 이것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바로 인쇄 매체의 발전에 대한 확신과 열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40-17 KY빌딩 7층 (우140-880)

대표전화: 02)777-5271
대표팩스: 02)777-5272
고객지원부전화: 02)777-7903
고객지원부팩스: 02)777-790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