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도GL /㈜성도솔루윈, 제 34회 국가 생산성 대상 수상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9. 28. 14:53

본문



㈜성도GL /㈜성도솔루윈, 제 34회 국가 생산성 대상 수상


㈜성도GL/㈜성도솔루윈(대표이사 김상래)은 지난 9월 3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여 열린 제34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국가생산성 대상 미래경영 부분에서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전했다. <사진>
국가생산성대회는 생산성향상을 통해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유공자, 협력적 노사관계로 생산성향상 성과가 우수한 기업 및 단체를 발굴, 포상하는 자리다. 특히 수상의 공정성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생산성향상에 대한 올바른 인식 제고, 근로자 참여 도모, 우수한 국내외 사례 발굴 등이 주목적이다. 올해는 노사 간 신뢰와 화합으로 현장 생산성을 향상시켜 전 세계 경제위기를 모범적으로 극복한 경영진 및 근로자가 선정됐다. 특히 생산성향상을 선도한 중소기업에 대한 발굴 및 포상을 확대해 행사의 의미가 컸다는 게 생산성본부 측 설명이다.
이번 대회에 응모한 기업, 단체, 개인에 대해서 국가생산성대상 심사기준에 의거해 1차 공적서 심사, 2차 현장심사 등을 엄격한 기준으로 심사가 실시되었다..
이번 ㈜성도GL/㈜성도솔루윈의 수상은 단지 회사의 차원이 아니라 인쇄산업전반을 대표하는 영광스러운 실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또한 첫 번째 응모에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이라는 쾌거를 올린 것에 의미를 둘 수 있겠다.
㈜성도GL/㈜성도솔루윈에서는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인쇄산업의 발전을 위해서 공헌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 02)3406-70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