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도GL / 제8회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개최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11. 2. 11:52

본문



㈜성도GL / 제8회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개최 및
<김정희, 윤형근, 최명영-수행修行과 시방十方>전 오픈


㈜성도GL(대표이사 김상래)은 지난 10월 2일 헤이리 문화예술 마을에서 ‘기업과 예술의 아름다운 만남,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 제 8회 정기 연주회’를 개최하였다. <사진>
성도GL은 2007년부터 한국 메세나 협의회를 통하여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중소기업예술지원 매칭펀드를 맺어 활동을 4년째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매년 2회의 정기 연주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 강남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상임지휘를 맡고 있는 서현석 지휘자의 지휘아래 KBS 제1FM, 제1TV의 음악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한국페스티발앙상블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박은희씨의 음악해설로 진행되었다. 또한 틴에이저 음악콩쿨, 한국리스트콩쿨, 김포필하모닉 오케스트라콩쿨 대상 등 국/내외의 수많은 콩쿨을 석권한 이승현 군과 줄리어드와 맨하탄 음대에서 석,박사학위를 취득하고 현제 성신여자대학교 음악대학 교수로 제직하고 있는 조재혁씨의 피아노 특별 연주로 더욱 아름다운 오케스트라의 협연 공연이 진행되었다. 이번 연주회는 각계 각층의 귀빈 뿐만 아니라, 무료 공연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되어 가을날 밤의 아름다운 선율로 물들였다.
또한 ㈜성도GL에서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으로 운영되고 있는 미술관 공간 Purple에서는 <김정희, 윤형근, 최명영-수행修行과 시방十方> 전이 오픈 되었는데, 북학에 근거한 인문학과 불교철학의 대가인 추사 김정희의 사상을 바탕으로 윤형근과 최명영의 현대미술작품을 조망해 보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이 전시는 12월 31일(금)까지 기획되어 있다.
㈜성도GL 에서는 이와 같은 문화 행사 진행이 지역사회의 공헌과,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가을날 밤의 운치 있는 자연이 함께 이루어진 공간인 헤이리 마을에서 개최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 02)3406-70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