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징 전문기업 ㈜삼보팩,
하이델베르그 박스 디자인 프로그램 및 CtP 수프라세터 설치
최고의 생산성과 기능으로 보다 안정적인 고객 서비스 기대
패키징 전문기업 ㈜삼보팩(대표 김용률)은 최근 하이델베르그 써멀 CtP, 수프라세터105를 설치했다. <사진>
오랜 역사를 가진 국내 패키징 전문업체로서 친환경 인쇄, 가격 경쟁력, 높은 품질 및 정확한 납기를 자랑해 온 삼보에이팩은 주요 생산 라인의 대부분을 하이델베르그 제품으로 구성하고 있다. 삼보에이팩은 이번 써멀 CtP 수프라세터와 패키지 디자인을 위한 프리넥 패키지 디자이너(Prinect Package Designer)의 도입으로 프리프레스 워크플로우를 더욱 강화, 보다 안정적인 고객 서비스를 할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
프리넥 패키지 디자이너는 박스 디자인 전문 CAD 프로그램으로 복잡한 박스를 디자인할 수 있으며 컷팅다이와 관련된 툴의 제작 작업을 간단히 할 수 있는 독창적 솔루션이다. 또한 설계자의 작업 효율성을 높이고 에러 방지를 할 수 있는 스마트하고 자동화된 기능들이 제공된다. 그리고 ECMA와 FEFCO 표준을 포함하여 재사용 가능한 박스 타입 및 박스 모형 미리보기, 그리고 패키징 구성 요소의 종합적 라이브러리가 제공된다. 한편 프리넥 패키지 디자이너는 이미 저장된 디자인을 기본으로 사용, 가로, 세로, 높이의 수치를 조정하고 날개 등 구성 요소 등을 개별적으로 디자인해 드래그와 드롭으로 박스 바디에 대입, 쉽고 간편하게 새로운 형태의 박스를 디자인할 수 있는 시너지 기능도 갖고 있다.
수프라세터 105는 내장 펀칭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정확한 핀 맞춤으로 인쇄 작업 준비 시간 및 손지 절감할 수 있는 특성을 갖고 있다. 또한 하이델베르그에서 직접 개발한 레이저를 장착, 최상의 이미징 품질 뿐 아니라 최고의 생산성을 갖고 있으며 새로운 모듈을 더해 지속적으로 생산량을 늘릴 수도 있다. 여기에 인텔리전트 다이오드 시스템(IDS)을 갖춰 하나의 다이오드 손상으로 장비가 작동을 멈춘다 하더라고 최대의 생산성을 유지하며 계속해 구동할 수 있다. 또한, 온도 보정 기능으로 수프라세터 레이저의 내부 온도와 드럼의 표면 온도를 안정시켜 레이저의 수명을 최대한 지속할 수 있으며 핀 맞춤이 부정확해 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