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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제 2회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사이텍스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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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월간인쇄계 2011. 4. 1. 1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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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제 2회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사이텍스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 개최
19회 상하이 국제 광고 및 간판 기술 장비 전시회에서 대상 및 창의적 디자인 상 포함
총 5개 부문 17개 상 시상


HP(대표 스티븐 길/www.hp.co.kr)는 최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디지털 프린팅 업계의 뛰어난 성과와 혁신을 이끌기 위해 제 2회 'HP 사이텍스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 (HP Sitex Digital Print Awards 2011)를 개최하고 오는 5월 20일까지 대회 출품작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사진>
HP 사이텍스(Sitex)는 초고속 와이드 포맷 디지털 프린팅 제품으로, 버스나 택시 승강장, 빌보드, 지하철, 백화점 등의 옥 내외 디지털 프린팅 광고물을 인쇄하는 대형 출력 장비이다.‘HP 사이텍스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는 디지털 프린팅 시장에 큰 공헌을 끼친 우수 간판 출력 업계를 선정하기 위한 시상식으로 지난 해 설립되었다.
HP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이미징프린팅 그룹 그래픽 솔루션 사업부의 마틴 카발로(Martin Carballo) 책임자는 “지난 해 수립된 HP 사이텍스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는 이 지역에서 100 여 건이 넘는 뛰어난 작품이 출품되는 등 대대적인 성공을 거두었다”고 밝히면서 “해마다 열리는 이번 대회를 통해 간판 업계의 다른 출력 업체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디지털 출력 수준에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새롭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더욱 부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대회는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기업들을 대상으로 HP 사이텍스 대형 프린터로 출력한 작품에 한한다. 참가 분야는 *운송 수단 그래픽 *실내 광고 *옥외용 광고 *POP광고 *친환경 디지털 출력 총 5개 부문이다.
수상작 발표는 올해 7월 6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제 19회 상하이 국제 광고 및 간판 기술 장비 전시회와 함께 연계되어 진행된다. 출품작 심사는 창의성, 외관, 마케팅 효과, 효과적인 잉크와 컬러 사용, 고객 만족 등의 주요 심사 기준을 적용해 종합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각 심사 항목별로 금상, 은상, 동상이 수여되며 총 5개 분야를 대상으로 수상자 1명에게 주어지는 대상과 창의적 디자인상(Best Creative Design)을 포함하여 총 17개 상이 수여된다.
2010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HP 사이텍스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한 캘러 팩토리(Caler Factory)의 친쉬에칭(Qin Xue Qing) VIP 고객 책임자는 “HP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를 통해 캘러 팩토리가 고객들에게 뛰어난 품질의 디지털 출력물과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며 “장기적인 파트너십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윈-윈(win-win) 할 수 있는 관계를 수립하는 데에도 더 많은 기회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시상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이나 신청서 요청은 각 지역 HP사이텍스 판매 담당자, 판매점에 문의하거나 이메일(fp-apsales@hp.com)로 문의 가능하다.

제 2회 'HP 사이텍스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
•마감 : 2011년 5월 20일 신청 마감
•수상작 발표 및 시상식 : 2011년 7월 6일, 제 19회 상하이 국제 광고 및 간판 기술 장비 전시회 연계 진행
•참가 신청 : 지역별 HP 사이텍스 판매점 및 이메일 문의 (fp-apsales@hp.com)
•참여부문
- 운송 수단 그래픽(Transit Graphic): 차량 포장재나 선박 그래픽 포함.
- 실내 광고(Interior): 실내 간판 및 그래픽, 바닥 및 벽지 그래픽, 그리고 유리, 세라믹, 나무 등 고강도 출력 용지를 대상으로 한 장식용 출력물 포함.
- 옥외용 광고(Outdoor Advertising): 건물 포장재, 옥외용 대형 간판, 바닥 그래픽, 조명 간판, 섬유(깃발 및 배너) 그래픽 포함, 옥외용으로 다양하게 출력되는 모든 그래픽 해당.
- POP 광고(POP Advertising): 판매 시점(point-of-sale) 광고물, 구매 시점을 위해 다양하게 출력되는 모든 그래픽 광고물 포함.
- 친환경 디지털 출력(Green Digital Printing): 다음 해당요소 결합하여 제작된 출력물
잉크: 염료 기반의 라텍스 잉크와 UV 잉크 사용.
출력 용지(Printing Substrates): 비염화비닐(non-PVC) 기반의 배너, 면섬유, 재활용 용지와 같이 재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 출력물이 해당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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