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원페이퍼갤러리, Between Fantasy & Reality 개최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1. 5. 2. 15:18

본문

01


삼원페이퍼갤러리, 우에하라료스케 + 와타나베요시에 Between Fantasy & Reality 개최


한국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일본의 D-bros & Draft의 아트디렉터 우에하라 료스케와 와타나베 요시에의 첫 번째 국내 전시가 중곡동에 위치한 삼원페이퍼갤러리&샵(www.papergallery.co.kr)에서 오는 5월 7일부터 6월 11일까지 오픈 된다. <사진>
본 전시는 삼원페이퍼갤러리 개관 7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전시로 120여 점의 판타스틱하고 실험적인 작업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전시 제목인 “Between Fantasy & Reality” 에서 엿 볼 수 있듯이 우에하라 료스케와 와타나베 요시에의 디자인은 그들의 작업을 통해 우리가 직접 보지 못했던 아름다운 판타지를 소개하여 특유의 위트와 독창적 통찰이 보이는 감각적인 작품들을 전시한다. 두 디자이너의 독특한 개성을 섬세하게 반영한 작업들은 그들만의 독창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통해 아름답게 시각화되며 상업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실험적인 시도를 보여준다.
강렬한 색체와 강한 여운 그리고 짜임새 있는 구성과 작품 하나하나에 내재되어 있는 스토리에서 우에하라 료스케의 강렬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은 이노베이션, 다이내믹 이라는 단어를 연상시키고, 와타나베 요시에의 감성적이고 정적인 디자인은 클래식하며, 아름다움을 연상시킨다. 하지만 그들의 공동 작품들은 서로의 작업에서 매혹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보다 더 신선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 탄생된다.
이번 전시는 국내에서도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그들의 제품 디자인과 캘린더 디자인도 소개될 예정이며, 페이퍼 컷팅과 타공을 이용한 입체적인 형태의 실험적 디자인뿐 아니라 우에하라 료스케 + 와타나베 요시에의 진정한 아티스트로서의 다면적 시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관람객들의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 마인드를 한 층 높여 줄 수 있는 촉매제가 될 것이다.
5월 7일 전시 오픈일에는 우에하라 료스케와 와타나베 요시에가 직접 방문하여 “Between Graphics and Products”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두 아트디렉터의 예술 철학과 작업과정에 관한 생생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포트폴리오와 에디토리얼 분야에 응용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바인딩 워크샵을 준비하고 독일 파스텔과 색연필의 명가 “파버카스텔”과 함께하는 입체 액자만들기 톡톡 튀는 입체카드 만들기도 준비되어 있다.
기타 준비된 다양한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원페이퍼갤러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02)468-90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