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델베르그, Print China 2011 성공적 마무리
인쇄기 전 규격대에서 높은 판매실적을 기록해
“프린트 차이나 전시회에 대한 고객 참여가 높았고 고객들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하이델베르그 사의 CEO, 번하르드 슈라이어(Bernhard Schreier)는 말하며 올 해 가장 중요한 전시회인 Print China 2011의 성공적 결과에 만족해 했다. <사진>
중국을 비롯하여 싱가포르, 한국, 인디아 및 타이완 등에서 참여한 약 150,000명의 방문객이 동관에서 4월 9일에서 13일까지 개최된 프린트 차이나 전시회를 방문했다. 하이델베르그는 고성능(HEI Performance) –고부가가치(HEI Value)의 모토 아래 2,500 평방미터 부스에서 최신의 기술과 서비스를 갖춘 인쇄 회사가 비용-효과적이며 친환경적인 인쇄 작업으로 어떻게 수익을 거두는가를 보여주었다.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되는 드루파(drupa)와 함께 프린트 차이나는 중요한 전시회가 되었다. 중국에서의 리더쉽을 확대할 기회가 된다”고 슈라이어 회장은 설명했다. 현재 중국은 전 세계 인쇄 매체 산업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자랑하며 하이델베르그에게 한 국가로서는 최대의 시장이다.
초대형 규격 인쇄기인 스피드마스터 XL 162를 포함하여 인쇄기 전 규격대에서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중국 고객들은 하이델베르그 솔루션을 높이 평가하고 CtP 판출력기와 다양한 후가공 기기에도 투자를 했다. “매우 성공적 전시회로 기대 이상의 결과를 거두었으며 이는 고객들의 인쇄 산업에 대한 신념을 보여준 것이었다. 하이델베르그는 확실하게 업계 내 선두임을 보여주었으며 하이델베르그 브랜드는 한층 강화되었다”고 중국 하이델베르그 지사장인 츄 리안 셍(Chua Lian Seng)이 말했다. 중국 내 Qingpu 공장에서 조립되는 기본적 인쇄기로 구성된 중소규격 인쇄사용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가 있음이 증명되었다.
하이델베르그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은 효율적인 패키지 인쇄, 창의적 인쇄 작업으로 차별화, 단통 칼라 인쇄, 웹-투-프린트 및 친환경 인쇄 등 시장의 최신 경향에 맞는 솔루션을 확인했다. 천명 이상의 고객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웹-투-프린트를 체험했다. 종합적 워크플로우 통합, 사피라 인쇄 재료 및 다양한 트레이닝과 컨설팅 서비스가 제품 구성을 완벽히 했다. 하이델베르그는 중국 내에서 인쇄 산업 내 재능있는 젊은이들의 기술력을 높여 중국 인쇄 회사의 경쟁력과 생산성을 높이는 유일한 제조회사이다.
프린트 차이나의 첫 날, 심천에서 개최된 프린트 미디어 아카데미의 인증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젊은 인쇄인들 첫 그룹이 인증서를 받았다. 총 35명의 인쇄인들이 스피드마스터 CD 102를 이용한 시험에 합격했다.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은 2010년 4월에 시작했고 재능있는 젊은이들이 최고의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프로그램은 중국 정부와 중국 인쇄 산업에 의해 지원되어 미래에 자격을 갖춘 직원들을 더 많이 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중국 내 프린트 미디어 아카데미는 중국 인쇄 시장을 위한 심층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소개할 계획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