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델베르그, 4000번째 수프라세터(Suprasetter) CtP 판매 달성
하이델베르그 전 세계에 10,000대 이상의 CtP 장치 설치
4,000번째 수프라세터가 하이델베르그 사의 생산 라인을 떠났다. 인쇄판 출력을 위한 CtP 시스템으로서 수프라세터 162가 비슬로흐-발도프 공장에서 열린 기념식장에서 벨기에의 고객, Smurfit Kappa에게로 넘겨졌다. <사진>
이전 모델들인 트렌드세터, 프로세터와 탑세터를 포함해 하이델베르그는 1997년 이후 전 세계 10,000대 이상의 CtP 장치를 설치했다. 고객이 투자한 중요한 기준들에는 완벽히 어울리는 사피라 인쇄재료와 프리넥 인쇄 회사 워크플로우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포함된다. 동시에 이들을 사용할 경우 프리프레스에서 최상의 품질과 생산성을 얻을 수 있다.
“수프라세터 시리즈는 업계 내 선도적인 CtP 시스템으로 하이델베르그 사가 직접 개발한 레이저 기술이 특별한 장점이다. 그 성공은 하이델베르그는 전 세계 고객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이러한 최고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고 하이델베르그 서비스 부분 이사회 임원인 Marcel Kiessling 씨는 말한다.
“우리는 하이델베르그가 인쇄 산업 내 최고라고 믿는 최신의 솔루션과 고품질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수프라세터를 선택했다”고 Smurfit Kappa 사의 공장장 Patrick De Jaegere는 설명한다.
모든 수프라세터 모델은 프리넥 워크플로우에 통합된다. 사용자들은 다양한 사피라 인쇄판과 기타 인쇄재료들 중 선택할 수 있어 시스템의 모든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높은 생산성, 사용자가 늘어가는 조건에 맞춰 장치를 개조할 수 있는 모듈식 설계, 공간 절약형 디자인 및 비교적 낮은 전력 소모를 자랑한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