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델베르그, 아시아지역에서 Ricoh 디지털 인쇄기 판매 시작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6. 28. 14:52

본문



하이델베르그, 아시아지역에서 Ricoh 디지털 인쇄기 판매 시작
말레이지아 및 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런칭 협약


하이델베르그 아시아지역 본부와 Ricoh 아시아퍼시픽 본부는 하이델베르그 사와 Richo사 간의 전략적 협약의 단계적 세계 런칭 계획에 따라 아시아에서 말레이지아와 태국을 첫 시장으로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사진>
이 파트너쉽을 통해 하이델베르그 사는 Ricoh의 최신 칼라 디지털 인쇄기인 Ricoh Pro C901 Graphic Arts Edition을 하이델베르그 토탈 솔루션에 포함시켜 판매할 수 있게 된다. 아시아에서 하이델베르그는 또한 Ricoh 흑백 인쇄 제품도 판매하게 될 것이다.
디지털 인쇄는 상업 인쇄인들이 단통 칼라, 즉시 인쇄와 마케팅 서비스들을 제공하도록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오프셋 인쇄인들은 기존의 고품질 오프셋 환경에 통합되는 유연한 디지털 솔루션으로 제품 구성을 완벽히 하려는 노력이 커가고 있다. Ricoh와 하이델베르그 파트너십은 인쇄인의 핵심적인 오프셋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동시에 Ricoh의 최신 디지털 인쇄 기술을 사용해 고객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오프셋 인쇄인들은 거의 무한대의 인쇄 용지, 별색 및 최신의 코팅 인쇄뿐 아니라 특수 잉크 등을 하이델베르그를 통해 이용하고 있다.  여기에 Ricoh의 선도하는 디지털 인쇄 기술을 추가함으로써 전문 인쇄인들은 가변 인쇄, 급박한 인쇄 작업의 즉시 배송 및 매우 작은 분량의 인쇄도 비용효율적으로 하는 등의 이점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하이델베르그 아시아의 벤트 모테슨 사장은 “싱가폴의 Ricoh 지역 본부와 긴밀히 작업해 Ricoh를 하이델베르그의 아시아 시장에 소개하는 공통의 전략에 동의했다. Ricoh 아시아퍼시픽 본사 팀뿐 아니라 태국과 말레이지아의 Ricoh 팀의 헌신과 열정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이 국가들이 첫 단계가 될 것이며 단계적으로 다른 시장의 하이델베르그 지사에 Ricoh를 소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Ricoh 아시아 퍼시픽 사장인 노부아키 마지마(Nobuaki Majima)는 “아시아 지역 내 Ricoh와 하이델베르그 간 파트너십은 완벽한 조합이라 믿는다.  하이델베르그는 업계의 독보적인 선두이며 Ricoh는 디지털과 옵셋의 융합으로 가는 시대를 위해 다양하고 균형있는 솔루션을 공급한다. 이와 함께 우리 지식과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나누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고의 모델을 개발할 것”이라 말했다.
Ricoh Pro C901 Graphic Arts Edition은 상업인쇄인이 고품질의 디지털 칼라 인쇄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수요에 부응한다. 분당 90매(ppm)의 생산 속도를 자랑하며 디지털 분야에서 빠르고 생산적인 시스템이다. 고품질의 Ricoh Pro C901 Graphic Arts Edition은 단통, 가변 데이터 인쇄, 다양한 용지로 빠른 배송을 하고자 하는 수요를 충족시킨다. 또한 Ricoh Pro 1107EX와 Ricoh Pro 1357EX는 디지털 흑백 솔루션이다. 하이델베르그 프리넥 워크플로우로 오프셋과 디지털을 결합시켜 인쇄인은 단통에서 수익성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칼라 및 작업 관리를 단순화할 수 있다.
"우리의 최상급 오프셋 기술과 결합시키는데 있어 Ricoh Pro C901은 이상적 디지털 솔루션이다. 양 기술을 사용하면 기존의 비용-효과적이며 최고품질의 오프셋 인쇄 바로 옆에서 가변 데이터 인쇄와 단통 인쇄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이 새로운 파트너십으로 하이델베르그는 한 인쇄물에 오프셋과 디지털 인쇄를 함께하는 등 하이브리드 인쇄물을 다양하게 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것이다. 고객들의 사업이 이 플랫폼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벤트 모텐슨 사장은 말했다.
모텐슨 사장은 “이 파트너십을 통해 결합된 오프셋 및 디지털 솔루션은 최고의 품질과 함께 상호보완적 인쇄 기술과 비용 효율성을 제공한다. 우리 고객들이 이 파트너십으로 큰 이점을 누릴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결론지었다.
양 사는 고객에게 장기적 수익을 주는 부가가치 창출 제품을 공급하도록 약속했다. 세계 판매 계약을 맞은 것은 양 사의 전략적 파트너 협력의 첫 단계이다. 하이델베르그와 Ricoh의 미래 계획에는 인쇄 산업 내 하이델베르그의 산업 표준 워크플로우, 프리넥과의 통합과 미래 인쇄 작업을 위한 조인트 개발 활동도 포함된다.
세계 판매 활동에서는, 하이델베르그는 고객에게 최대한의 서비스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순차적 방법으로 진행한다. 2011년 4월에 시작하여 독일과 영국 판매를 시작으로 기타 아시아 시장, 북미, 중국 및 남미에서 판매를 준비 중이다.  drupa 2012까지 판매 활동을 전 세계로 넓힐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