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ODAK VERSAMARK 프린팅 시스템, Scoops Newspaper 수상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6. 28. 15:02

본문



KODAK VERSAMARK 프린팅 시스템, 최고 품질의 신문인쇄로 Scoops Newspaper 수상


지난 5월 24일 런던 힐튼에서 열린 2011 신문 수상식에서 밀러 뉴스프린트 주식회사가 인쇄한 ‘The Sunday Times’가 “디지털로 프린트된 올해의 신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The Sunday Times’는 KODAK VERSAMARK Printing Systems으로 인쇄한 신문으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사진>
KODAK VERSAMARK 시스템에 투자한 결과 밀러 뉴스프린트 주식회사는 현재 배포 중인 전세계 60개국의 신문을 인쇄하고 있다. 신문 판매에서 20% 증가된 결과를 낳았고 경쟁력 있는 가격과 인쇄 당일 신문을 배달할 수 있어 더 많은 고객확보가 가능했다.
성공적인 투자결과로 자매회사인 Hellenic Miller Newsprint도 몇 달 후, 같은 투자 행보를 진행했고 회사에서 배포하는 신문의 종류를 25개로 다각화시켰다.
밀러 그룹의 CEO인 말콤 밀러는 “우리가 처음에 그 투자를 했을 때 우리는 인쇄 품질에 대한 부정적인 인지를 극복해야만 했었다. 이 상은 그 품질이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왜 우리의 고객들이 이렇게 힘든 시간에 우리를 선택해서 그들의 사업 성공을 도울 수 있는 옳은 선택을 했는지 보여주었다.” 말했다.
또한 밀러그룹의 영국,아일랜드, 노르딕에서 판매와 카테고리 디렉터와 디지털 프린트 솔루션 디렉터를 맡고 있는 Jean Lloyd는 “이 카테고리에서 인정받고 후보로 오른다는 것은 밀러 뉴스프린트 주식회사의 노력이 이 마켓에서의 노력을 입증해준 것이다. 우리는 코닥과 우리의 VERSAMARK 제품 라인이 사업 모델에서 이렇게 운영을 바꾸도록 도와주고 지속적으로 사업에서 영광스러운 마켓 리더가 되도록 도와주었다는 사실에 기쁘다.”고 밝혔다.
이 수상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http://www.newspaperawards.co.uk/index.php?pid=6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