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코닥, 공식 기업블로그 GROW YOUR BIZ 오픈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6. 28. 15:01

본문



한국코닥, 공식 기업블로그 GROW YOUR BIZ 오픈
인쇄산업 전반에 대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


한국코닥(대표 이수범, www.kodak.co.kr) 이 6월 13일 공식기업 블로그인 GROW YOUR BIZ KOREA(www.growyourbiz.co.kr)와 트위터(@kodakBiz_kr)을 공식 오픈하여 인쇄산업 관련자들과의 소통의 창을 마련했다.
블로그 이름인 Grow Your Biz Korea는 코닥이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사업 성장과 수익성 개선에 기여하려는 노력을 뜻한다. 이 이름에 걸맞게 코닥은 블로그를 통해 프리프레스, 디지털 인쇄/가변 데이터 인쇄, 상업 인쇄, 옵셋 인쇄, 워크플로우, 플렉소/포장 인쇄, 교정, 문서관리의 인쇄 산업 분야 전반에 관한 팁과 통합 마케팅, 사진스캐닝 및 전사적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코닥은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블로그를 피드백 또는 이메일로 구독하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트위터에 코닥의 블로그 오픈을 알리는 사람들 중에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을, 블로그에 방문하여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국코닥의 디지털카메라 신상품 M552를 증정한다.
한국코닥 박승태 마케팅부장은 « 인쇄산업 전반에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활발한 상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블로그, 트위터의 소셜 미디어를 활발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 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