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상 전문가를 위한 파격적인 어도비 스위처 프로그램 선보여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14. 12:10

본문


영상 전문가를 위한 파격적인 어도비 스위처 프로그램 선보여

사후 제작 작업 흐름의 가속화를 도와주는 도구로 비디오에 최적화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www.adobe.com/kr/purchase/)는 지난 8 11일 국내 영상 제작과 편집 전문가들을 위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진>

버전에 관계없이 애플 파이널 컷 프로(Apple Final Cut Pro)나 아비드 미디어 컴포저(Avid Media Composer), 소니 베가스(Sony Vehas), 캐노퍼스/ 그래스 밸리 에디우스(Canopus / Grass Valley Edius)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CS5.5 프로덕션 프리미엄(Adobe Premiere Pro CS 5.5) 제품으로 교환을 원한다면, 최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의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와 포인트 제품 구매 고객 역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CS5.5 프로덕션 프리미엄은 생산성 향상을 도모하고 비디오 및 오디오 전문가가 사후 제작 작업 흐름(post production work flows)을 가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도구로 비디오에 최적화된 패키지이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S5 버전에 이미 도입된 강력한 어도비 머큐리 플레이백 엔진은 사용자가 작업을 빠르게 진행하고, GPU 가속 기능을 위한 실시간 피드백을 도모하여 노트북이나 워크스테이션에서도 4K 이상의 고해상도로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S5.5는 실시간 효과와 색상 보정, 색상 그레이딩을 제공하기 위해 GPU를 가속화하며, 우수한 멀티 레이어 기능과 렌더 기능을 가속하는 멀티 코어 시스템에 최적화된 64비트 툴로 편집 기능 향상에 힘을 실어준다.

아울러 DSLR 사진을 변환하거나 저장 시 걸리는 시간을 절약해 주는 등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S5.5는 진정한 편집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편집자들은 비주얼 효과를 통합하고 업무에 완벽하게 시각 효과가 있는 어도비 애프터 이펙트와 어도비 포토샵 소프트웨어도 사용할 수 있다. 다른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S5.5는 파이널 컷 프로 파일과의 가져오기, 내보내기 기능을 추가하여 두 프로그램 간 파일의 전환, 렌더 없이 공유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S5.5는 사용자들의 빠른 작동을 위해 파이널 컷 프로, 아비드와 같은 단축키도 적용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지준영 지사장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영상 전문가들은 새로운 기술의 작업뿐 아니라 기존의 전통적인 업무 환경에도 적합한 툴을 원하고 있다”며 “당사는 온라인과 태블릿, 모바일 기기에서의 비디오 콘텐츠의 생성, 전달, 소비에서 엄청난 성장을 예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디지털 비디오에 대한 수요 증가는 국내의 비디오 및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전통적인 방송과 포스트 프로덕션 회사들은 그들의 작업 흐름을 가속화 해주고 해당 콘텐츠에서 수익을 창출하며, 고객이 사용하는 모든 화면에 이를 배포할 수 이는 도구를 간절히 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어도비는 전문가들이 필요한 것을 이해하고자 수 년 동안 긴밀한 협력을 해왔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S5.5 CS5.5 프로덕션 프리미엄은 혁신적인 영화 제작사, 방송 및 비디오 제작자의 일부가 사용, 검증한 도구들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어도비 전문 리셀러(http://www.adobe.com/kr/purchase/)또는 한국어도비시스템즈( 02)530-8075)에 문의하거나 프로모션 홈페이지(http://www.adobe.com/kr/special/videoswitchpromo)에 확인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 기간은 2011 10 31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