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정인터내셔날, 우리그래픽에 UV CTP 프리즘 HYPER 납품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14. 12:06

본문



대정인터내셔날, 우리그래픽에 UV CTP 프리즘 HYPER 납품

고속생산과 HYPER출력으로 저가의 일반 판재와 CtCp전용판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대정인터내셔날㈜(대표 송갑선)은 지난 8 16일 나노급 초정밀 설계기술로 제작된 UV CtP 시스템 프리즘 HYPER set를 충무로에 위치한 출력 전문업체 우리그래픽㈜(대표 김점석/02-2272-3508)에 납품 했다고 밝혔다. <사진>

출력 전문업체인 우리그래픽은 럭셀 F9000 필름 출력기와 제작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랜 전통과 전문적인 출력 노하우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필름 출력 시스템을 운영해오던 우리그래픽은 “원가 절감 등 어려운 시장환경에 경쟁력을 창출하는 프리즘을 선택한 것에 만족하며, 프리즘의 생산력과 기술력에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납품된 프리즘 HYPER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시스템으로 고속생산과 HYPER 출력으로 저가의 일반 판재와 CtCp 전용판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주변장비와 판재 현상기도 전도율 경시보충이 가능한 고가의 최신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대정인터내셔날은 혁신적인 신 장비 납품을 통해 업체에 효율적인 원가 절감과 높은 생산력 확보를 제공하며,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리스와 은행 저리 할부 금융 등 다양한 판매조건으로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