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비즈와 디비텍, '제4회 아태지역 HP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 수상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14. 14:16

본문

012


아비즈와 디비텍, ‘제4회 아태지역 HP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 수상

 

 

한국 HP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제4회 아태지역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 2011’에서 아비즈㈜와 디비텍이 각각 포토북 및 고급 화보집 부문 1위와 라벨 패키지 부문 2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HP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인쇄와 패키징 업계에서 HP 인디고 및 사이 텍스 프레스를 사용해 뛰어난 성과 및 혁신을 달성한 업체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올해는 상업인쇄 분야, 산업인쇄 분야, 사이텍스 부문 등 HP 인디고 및 사이텍스 프레스를 활용한 18개 부문, 446개 작품이 심사를 위해 출품되었다.

아비즈는 HP 인디고 프레스 5500을 활용해 뛰어난 색감과 인쇄품질, 창의성을 더한 DIY 형태의 포토북 디자인을 인정받아 포토북 분야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또한, 고급 화보집 부문에서도 1위를 수상해 2관왕에 올랐다.

아비즈 송창훈 대표는 “HP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고객이 원하는 창의적이고 퀄리티가 높은 포토북 생산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디비텍은 라벨과 패키지 부문에 출품한 유기농 화장품 라벨 2개 작품 모두 2위를 수상했다. 디비텍의 아로마티카 유기농 화장품 라벨은 HP 인디고 4500 장비를 활용해 최상의 컬러 품질로 제품의 구매력을 높이고, 다품종 소량생산을 통한 경제적 라벨 프린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HP 이미징프린팅 그룹 그래픽 솔루션 사업부를 총괄하는 김병수 상무는 “’제 4회 아태지역 HP 디지털 프린트 어워드 2011’을 통해 성장하는 디지털 프린팅의 다양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HP 역시 고객의 디지털 프린팅 가치 창출을 위해 혁신적인 프린팅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