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논, 이미징 기술 통합 위해 오라클과의 기술 결합 계획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24. 15:18

본문


캐논, 이미징 기술 통합 위해 오라클과의 기술 결합 계획

업계 선두주자 간 최신 콜라보레이션 통해 사업 효율성 성장 기대



지난 10 12일 캐논과 캐논 IT솔루션, 오라클과 오라클 재팬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오라클 웹로직 서버, 오라클 SOA 스위트, 오라클 웹 센터, 자바 플랫폼 마이크로 에디션(Java ME) 등을 포함한 오라클 소프트웨어 제품과 함께 캐논의 이미지 처리 기술을 결합하기 위한 계획을 설정했음을  밝혔다. 

캐논은 수년간 오라클의 데이터베이스와 미들웨어, 자바 ME 기능을 복합 사무실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기술에 적용했다. 이번 기술 결합을 통해 캐논 IT 솔루션은 서비스 중심의 아키텍처(SOA) 기반의 새로운 융통성을 가지는 이미지 처리 플랫폼을 개발하고자 캐논 이미지 처리 기술에 오라클 기능을 통합할 것이다.

캐논 IT 솔루션은 2012년에 새로운 플랫폼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캐논 프린터와 이미지 러너 어드밴스 시스템을 포함한 복사기는 전사적 자원 관리(ERP)와 오라클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CRM 애플리케이션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이와 함께 플랫폼은 이미지 처리와 문서 프로세스를 포함해 사업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업무 플로어 자동화를 지원할 것이다. 한번 작동되면, SOA 플랫폼은 복합 사무실 시스템과 프린터와 같은 이미지 처리 장비와 연결할 수 있어 고객들은 사업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캐논은 이미지러저 어드밴스 복합 사무실 시스템 지원하에 타사개발자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과 캐논 MEAP(Multifunctional Embedded Application Platform)을 위한 자바 ME을 활용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