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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후지제록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업계 최초 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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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월간인쇄계 2011. 10. 24.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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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후지제록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업계 최초 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

스마트폰 등 최신 IT기기를 활용한 신속한 고객 대응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이사 정광은/www.fujixerox.co.kr)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복사기 부문 11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지난 9 29일 밝혔다. <사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종합지수로, 한국후지제록스는 2001년 복사기 부문에 대한 조사가 처음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11년 연속으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특히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에 대한 구체적인 만족을 조사하는 항목 중 ‘영업과 서비스 직원의 응대 태도’에서 전년대비 5점 이상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수준 높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고객 우선’을 중요한 가치 중 하나로 삼는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다양한 시스템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속한 고객 응대를 위해 스마트폰 영상통화로 고객의 문제 해결을 돕거나, 홈페이지에 제품 사용과 관련한 동영상을 제공하는 등 최신 IT기기와 미디어를 활용한 서비스로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기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장애에 사전 대응하는 서비스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사장은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한 것은 고객을 사업의 근간으로 삼고 고객 중심의 경영을 펼친 결과”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최상의 파트너로 자리 잡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를 기념해 후지제록스 몰에서 10월 중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들은 해당 웹사이트인(http://mall.fujixerox.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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