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후지제록스, 스마트 에너지 관리 기술 갖춘 흑백 복합기 5종 출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24. 15:51

본문

01


한국후지제록스, 스마트 에너지 관리 기술 갖춘 흑백 복합기 5종 출시

필요한 기능에만 전력을 공급해 에너지 절약과 작동 소음 감소에 효과적



한국후지제록스는 전력 공급을 제어하는 신개념 기술을 탑재해 에너지 절약과 소음 감소에 효과적인 흑백 복합기 5종을 출시한다고 지난 10 5일 밝혔다. <사진>

이번에 선보이는 흑백 복합기는 아페오스포트(ApeosPort)-IV 5070/4070/3070과 도큐센터(DocuCentre)-IV 5070/4070으로 ‘스마트 에너지 관리 기술(Smart Energy Management Technology)’을 새롭게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에너지 관리 기술이란 사용하는 기능에만 전력을 공급하는 것으로, 절전 모드를 해제하더라도 복합기 전체가 아닌 필요한 부분에만 전력이 공급되어 에너지 절약에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불필요한 기능의 활성화로 말미암은 기계적인 소음도 현저히 감소시켰다. 예를 들어 스캔을 하거나 팩스를 전송할 때, 사용하지 않는 출력 장치는 작동하지 않으므로 에너지 낭비를 막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사무실 내 조용함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제품은 복수의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도록 멀티 태스킹 기능을 강화, 복합기로 팩스를 보내거나 스캔 작업을 하는 중에도 동시에 문서 출력이 가능해 사무실 내 업무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된다.

출력 속도는 분당 최대 55매이며, 흑백과 컬러 문서 모두 분당 70매의 빠른 속도로 스캔할 수 있다. 또한, 후지제록스의 모바일 프린팅 앱과의 연동을 통해 프린트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 없이 모바일 기기로도 손쉽게 출력 작업이 가능하다.

황인태 한국후지제록스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에너지 절약과 조용한 사무 환경 조성에 획기적으로 이바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하며 “낭비되는 에너지는 막고, 소음으로 말미암은 업무 방해는 최소화함으로써 기업의 실질적인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