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파코리아, 2009 킥오프미팅 및 커뮤니케이션 교육 실시
신년 경영전략 및 임직원 교육 실시
아그파코리아㈜(대표이사 권순기/www.agfa.co.kr)는 지난 2월 6일 금요일 장충동 IGM(세계경영연구원)에서 임직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내행사인 ‘2009 킥오프미팅 및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열고 신년 경영 전략 및 전체 임직원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이날 행사에서 권순기 대표는 “지난 2008년은 대외적, 또한 대내적으로 어려웠던 한 해였지만, 전 직원의 노력이 빛을 발한 한 해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09년 올 한해도 많은 분이 위기라고들 하시는데, ‘위기’라는 한자를 들여다보면 위태로운 상황과 기회 모두를 포함한 뜻으로, 이런 어려운 시기에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위험을 기회로 삼아 자신의 자리에서 온 힘을 다한다면 올 한해 역시 우리가 모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아그파코리아는 직원들이 교육의 기회를 많이 얻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온 힘을 다하도록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날 오후에는 IGM 세계경영 연구소 최철규 부소장이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이라는 주제로 ‘질문과 경청’의 중요성에 대해 여러 좋은 사례를 가지고 강의하였으며, 이 시간을 통하여 아그파의 전 직원들은 열린 질문의 중요성과 구체적인 질문 방법과 맥락적 경청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한편, 이날 킥오프미팅에서는 지난해 영업 실적이 월등한 두 직원(이한광 차장, 권재우 부장)을 선정하여 여행상품권을 증정했다.
☎ 02)2262-4200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