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도GL /성도솔루윈, KOSIGN 2011 참가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1. 25. 14:32

본문



성도GL /성도솔루윈, KOSIGN 2011 참가

친환경과 다양성, 창의성에서 탁월한 평가 얻어내




㈜성도GL/㈜성도솔루윈(대표이사 김상래/www.sungdogl.co.kr)은 지난 11 17일부터 20일까지 COEX에서 개최된 KOSIGN 2011 에 참가했다. <사진>

이번 KOSIGN 2011  19회째를 맞이한, 국내 유일의 사인 전문 전시회로 그 명성을 떨치고 있다. 성도GL/성도솔루윈은 이번 전시에 참여하며 ‘Purple Trees’라는 새로운 Re-board Communication Design Solution을 이용한 부스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친환경과 다양성, 창의성 면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았다.

Purple Trees’는 디스플레이와 POP, 건축 자재를 총망라하는 신소재, Re-board를 이용한 Design Solution으로서, 100% 친환경과 원하는 디자인 구현, 뛰어난 내구성을 장점으로 가지고 있다. 특히 신소재 Re-board를 중심으로 디자이너의 정확하고 효율적인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ArtiosCAD와 혁신적인 UV 디지털 이미징 프린터 FUJIFILM Acuity Advance, 패키지 제작에 최적화된 ESKO Kongsberg Cutting Table까지, 제품의 디자인에서 현실로 태어나는 모든 과정을 커버하고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창의적인 솔루션으로 이름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의 솔루션을 이용한 부스를 실제 제작, 선보이며 제품의 다양한 활용성에 대해 고객에게 직접 보여 줄 수 있는 계기로 삼게 되었다.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은 나날이 증대되는 소비자들의 디자인 심미안과 환경을 중요시하는 현대의 트렌드를 잘 반영한 제품이라는 평을 하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냈다.

성도GL/성도솔루윈에서는 전시회의 부스뿐만 아니라 고객들을 위한 Show Room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디자인과 환경, 두 가지 핵심 트렌드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Purple Trees’를 통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