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렉스마크,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선정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1. 25. 14:45

본문


렉스마크,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선정 2개 분야 리더로 선정

복합기, 프린터 부문과 통합출력관리서비스(MPS) 부문 최고업체상 수상




렉스마크코리아(대표이사 신현삼/www.lexmark.co.kr)는 시장조사 기관인 가트너(Gartner)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를 인용, 렉스마크가 2011년 복합기·프린터 분야와 통합출력관리서비스(Managed Print Services, 이하 MPS) 분야에서 최고업체상인 리더 쿼드런트(Leaders quadrant)로 각각 선정됐다고 지난 11 7일 밝혔다. <사진>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복합기·프린터 분야의 리더 쿼드런트로 렉스마크가 선정된 이유로 기업 중심의 프린터 및 복합기와 잉크젯프린터(all-in-ones)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의 특수한 작업환경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위해 렉스마크 e-Task 인터페이스를 제공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통합출력관리서비스(MPS) 분야의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된 이유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간소화를 통해 조직에 부가가치를 제공하고, 효과적인 출력환경 운영 및 실행을 위한 서비스와 솔루션 제공으로 기업의 출력비용을 절감시킨 점을 높게 평가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렉스마크코리아 신현삼 대표는 “2011년 복합기 프린터 부문과 통합출력관리서비스(MPS) 부문의 최고기업상인 리더 쿼드런트로 각각 선정된 것은 렉스마크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한 쾌거”이며 “렉스마크코리아도 기업들에게 효율적인 프린팅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렉스마크는 지난 3년간 전 세계적으로 중소기업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해 100개 이상의 새로운 프린팅 및 이미지 장치를 도입해 왔으며, 12년 이상 통합출력관리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한편 가트너는 매년 판매업체들의 실행 능력(ability of execute)과 비전의 완성도(completeness of vision)를 고려해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는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