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오키시스템즈, 강남 솔루션 데모센터 개관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1. 25. 14:52

본문

01


한국오키시스템즈, 강남 솔루션 데모센터 개관

오키 프린터 및 복합기 제품 풀라인업 전시시연 및 다양한 관련기기 솔루션 제공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제품 판매와 서비스센터의 기능이 결합한 공식 솔루션 데모센터 겸 A/S센터(http://okitoner.co.kr)를 강남구 개포동에 개설했다. <사진>

오키 강남 데모센터는 지난해 개설된 용산 전자상가 데모센터에 이어 두 번째다. 오키의 강남 데모센터에서는 개인용 프린터에서부터 기업용과 전문가용 프린터 및 복합기 등, 오키 제품의 풀라인업(Full Line-up)이 전시되며, 1:1 제품 시연을 통해 방문객이 직접 오키 LED 프린터와 복합기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명함재단기와 열전사프린팅, 아노토펜 솔루션 등 오키 프린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여, 특히 전문가 사용자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한편, 오키는 이번 강남 솔루션 데모센터 개관과 더불어 2011년형 A4 LED 컬러복합기 신제품인 MC561dn 출시 기념, ‘전 국민 보상판매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구형 프린터 및 복합기 제품의 반납 시, 브랜드에 관계없이 20만 원을 할인(200대 한정)받을 수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 유동준 대표는 “지난해 개관한 용산 데모센터에 이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오키의 앞선 LED 프린팅 기술을 소개하고자 강남 솔루션 데모센터를 개설하게 되었다”며 “오키의 솔루션 데모센터를 통해 기존 사용자는 한층 강화된 편의를 제공받는 한편, 일반 소비자에게는 오키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센터 개관의 소감을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