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odak, PLMA 2011에서 폭넓은 패키징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선보여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1. 25. 15:00

본문


Kodak, PLMA 2011
에서 폭넓은 패키징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선보여

 

 

코닥은 지난 11 13일부터 15일까지 시카고에서 열린 PLMA 2011(Private Label Trade Show)에 참가했다. 30년 이상 개최된 PLMA의 연례 전시회는 슈퍼마켓과 약국, 도매상, 수입업자와 수출업자, 할인점과 편의점들의 연간 업계 소식과 다양한 제품과 공급자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PLMA 2011 2,000개가 넘는 전시 부스에서 기능 식품과 스낵, 음료, 가재도구, 주방용품 그리고 헬스&뷰티 제품들을 선보였다. 전시업체들은 크고 유명한 상점 브랜드 메이커에서부터 중소규모의 회사들까지 다양했고 코닥은 KODAK TRACELESS AD System for Antidiversion 뿐만 아니라 KODAK DESIGN2LAUNCH Brand Manager의 시연을 포함해서 패키징 솔루션에 대한 모든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최근 PLMA의 연구에 따르면 상점 브랜드는 개인 상표 부착 제품의 연간 판매율이 슈퍼마켓에서 40%를 약국에서 96%가 증가하는 동안 평균 판매증가율은 슈퍼마켓이 2%, 약국이 5%이다. Kodak의 포장인쇄 부분 이사인 존 앤더슨 (John Anderson)은 “상점을 둘러보면 개인 상표 부착 브랜드는 해가 지날수록 증가하고 있으며 판매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하며 “코닥은 패키징 시장에서 포괄적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개인 상표 부착 브랜드, 소매업자와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강화시키고 소비자를 늘릴 수 있도록 하는 선반 효과를 이끌어내는 그들의 공급자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포장인쇄 가치 사슬 모형에서 회사의 역할과는 상관없이 코닥은 부가가치와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열어주는 솔루션들을 제공하고 있다. 코닥의 패키징 솔루션들은 브랜드 오너들의 브랜드 가치 보호와 선반 효과 증가 그리고 시장 진입 속도의 증가를 돕는다. 동시에 포장 디자이너들을 위해 코닥의 솔루션은 복잡성을 정복하도록 도우며 더 큰 창조적인 유연성을 제공한다. 포장 트레이드 샵을 위해서 코닥은 그들이 다른 트레이드 샵들 틈에서 두드러질 수 있도록 도우며 그들이 제공하는 것을 차별화시키도록 돕고 있다. 또한 코닥의 패키징 솔루션들은 인쇄사업자와 컨버터사업자들이 인쇄의 가치를 한층 더 강화시키고 그들의 고객들을 더욱 만족하게 하며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코닥은 기존에 성공한 KODAK TRACELESS System에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해 선보였다. 도용방지를 위한 TRACELESS AD System인데 이 시스템은 gray market 활동을 방지하기 위해 불투명 잉크와 등록상표가 붙은 탐지 시스템을 사용하는 제조업자들을 위한 보안솔루션이다. KODAK TRACELESS AD System은 브랜드 오너들이 제품을 추적하고 불법 유통 채널과 허가받지 않은 재판매업자들이 나타나는 것을 예방하는 것을 돕는다.

PLMA 2011 에서 선보여진 또 다른 새로운 개발 제품은 KODAK DESIGN2LAUNCH Brand Manager로 일원적 디지털 워크플로우와 브랜드 자산 관리 솔루션이다. 이 기술은 기업 패키징과 마케팅팀들이 철저하게 승인하고 조직하며 패키징과 마케팅 아트워크, 레이아웃과 부서들을 위한 다른 디지털 자산들을 지역 및 공급자들에게 유통할 수 있게 해준다. 웹에 기반을 둔 솔루션은 운용 효율성을 신장시키고 시장 진입속도를 증가시키며 다채널 마케팅과 패키징 자산들을 대한 브랜드 지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세스 관리 툴을 최종 수요자들에게 공급한다.

KODAK RECIPE COLOR Profiler는 패키징 프린터업자들과 브랜드 오너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프레스에서 나오는 컬러는 좀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로운 RECIPE COLOR Profiler로 플렉소그래픽 프린터업자들은 KODAK APPROVAL NX Digital Color Imaging System을 사용하여 더 적은 donor sheets와 함께 더 적은 시간 내에 복잡한 스폿 컬러 레시피를 개발할 수 있다.

새로운 제품 이외에도 코닥은 또한 인정받은 오프셋 포트폴리오의 패키지 생산 환경 니즈를 강조하고, 샘플을 통해 플렉소그래픽과 워크플로우 기술들을 PLMA 2011에서 선보였다.

KODAK FLEXCEL NX System은 수상 경력이 있는 디지털 플레이트 시스템으로 플렉소그래픽 프린팅에 실질적인 이점들을 주고 그라비어와 오프셋 혹은 디지털 인쇄로부터 일반적인 프린트 품질의 수준을 얻어낼 수 있게 하며, 프레스 룸에서 큰 생산 효율성을 이끌어 낼 것이다.

KODAK TRILLIAN SP Thermal Plates는 화학물질 소비를 줄여서 오프셋 패키징 생산에 요구되는 강한 화학적 저항성과 UV를 포함한 long unbaked run length 능력을 전달해준다.

이와 함께 KODAK Unified Workflow Solutions KODAK PRINERGY POWERPACK Workflow 기능과 Packaging Layout Automation Software는 수동 단계를 제거하고 운용자의 실수를 줄이면서 시간 집약적인 object layout을 자동화시키고, KODAK INSITE Prepress Portal System 솔루션은 가장 핵심적인 것 중 일부를 자동화시키고 시간이 소요되는 워크플로우 스텝을 자동화시키면서 원거리 작업 진행과 추적, 승인을 위해 보안 웹 접근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최고의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돕고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기회를 확인하는 것을 돕기 위해 코닥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걸친 전문지식과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컨설턴트팀을 꾸렸다. KODAK MARKETMOVER Business Advantage Solutions는 브랜드 오너들과 생산 조직에 관리 컨설턴트와 솔루션 설계자, 개발자와 기술자를 포함한 일련의 지식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팀들은 사업의 모든 면을 분석하고 사업 전반에 걸친 상호연결성과 능률화된 생산 워크플로우를 홍보하는 동시에 맞춤화 솔루션으로 비효율성을 제거하면서 개별 소비자들의 특수한 상황과 니즈에 맞출 수 있도록 업계 최고의 수행 방식들을 적용한다. 추가로 이러한 프로세스 개선 방식은 패키징 전문가들을 위해 한층 더 강화된 지속가능성을 이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