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orth American Graphics KODAK과 함께 신규 비즈니스 창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1. 25. 15:01

본문

 

North American Graphics,

KODAK FLEXCEL NX Wide System과 함께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해

플레이트메이킹과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미국 미시간주에 있는 North American Graphics(이하 NAG)가 플레이트메이킹과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KODAK FLEXCEL NX Wide System을 설치했다.

NAG의 부사장인 아트 톰슨(Art Thompson)은 “North American Graphics는 디지털 프리프레스와 플레이트메이킹 전문가이며 미국과 캐나다를 통틀어 클라이언트들에게 공급하는 Kodak FLEXCEL NX Wide System을 설치한 미국의 첫 번째 무역상이다”라고 발표하며 “FLEXCEL NX System을 설치한 이유는 플레이트 시스템의 능력 때문이며 고객 중 일부는 이전에 공급자들의 플레이트를 사용했던 몇몇 작업에서 KODAK Plates를 테스트해봤다. 이를 통해 KODAK Plate는 고품질과 컬러 가뭇 능력, 지속성, 반복성을 지니고 있었다. 여러분이 KODAK Plate와 다른 대안의 플렉소 기술을 나란히 비교해 보면 누구나 KODAK FLEXCEL NX Plates로 프린트된 패키지를 선택했을 것이다”고 부연설명을 했다.

KODAK Plates와 플레이트메이킹 시스템으로 바꾸는 결정으로 톰슨(Thompson)과 그의 생산 직원들은 더 넓은 포맷에서 일하는 고객들을 수용하는 비즈니스를 확장시킬 기회를 확인할 수 있었다.

FLEXCEL NX System은 사용자들이 플렉소 프린팅 경계선 쪽으로 몰려가게 하는 디지털 플레이트메이킹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이다. 이 시스템은 뛰어난 온프레스 수행능력을 전달해주는 플레이트를 생산하기 위해 우수한 이미징 기술과 재료과학의 독특한 조합을 사용한다.

FLEXCEL NX Wide System은 최대 42에서 60인치까지 플레이트를 지원하는 더 큰 포맷으로 현재 FLEXCEL NX System의 모든 기능과 이점들을 제공해준다. 이 시스템은 프린터업자들과 무역상들이 하나의 플레이트에서 작업 레이아웃을 최적화할 수 있는 능력으로 다양한 패키지 사이즈 혹은 효율성을 증가시켜 생산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로운 FLEXCEL NX Wide System은 프레스에서 향상된 생산성과 예측가능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태그와 라벨, folding cartons 그리고 유연한 패키지를 포함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플렉소그래픽 프린팅의 품질과 효율성을 극적으로 증대시켜 준다.

톰슨(Thompson)은 “이미 저희가 공급해왔던 플레이트 보다 더 넓은 플레이트를 필요로 하는 기존의 클라이언트들이 있어서 저희는 외부에서 작업을 처리해왔지만 이제 시설 내로 모든 작업을 가져올 수 있게 되었다. 도입한 지 첫 주 내로 FLEXCEL NX Wide System을 가동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KODAK Plates와 새로운 FLEXCEL NX System NAG에게 그들의 고객들을 위해 이미징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해 주고 있다. 톰슨(Thompson)은 “저에겐 four-color 작업을 할 때마다 싸우는 프린터업자가 있는데 저희는 그의 프레스에서 특성화를 시켰고 그의 고객들은 그것을 마음에 들어 했다. 그리고 바로 4개의 일감을 더 얻을 수 있었다. 그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더 많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고 저희와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성공 사례를 들었다.

톰슨(Thompson)과 그의 직원들은 특히 코닥으로부터 받은 기술 지원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는 “코닥은 항상 저희와 함께해 주었다. 그리고 저희가 위기에 빠져 허우적거릴 때 결코 저희를 떠날 것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았다”고 신뢰를 보이며 “저희 고객 중 누구도 화내지 않았고 어떤 마감 기간도 어기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가장 중요한 것은 톰슨(Thompson) FLEXCEL NX Wide system으로 만들 가능성이 큰 사업 확장의 기회를 확인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마지막으로 그는 “우리의 결정으로 매우 행복하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다. 코닥이 매우 높은 목표를 잡고 있으며 저희는 단지 그 비즈니스의 성장을 확인만 하면 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저희는 사업을 더 확장시키길 원하며 그렇게 할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은 양질의 제품을 얻으실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