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지제록스, 독일인쇄기술협회로부터 우수한 컬러 품질 인증 획득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1. 25. 15:09

본문

01


후지제록스, 독일인쇄기술협회로부터 디지털 인쇄기의 우수한 컬러 품질 인증 획득

업계의 컬러 기준에 부합하는 고품질을 바탕으로 컬러 1000프레스,
도큐컬러 1450 GA, 아이젠 4 획득

 

 

한국후지제록스(대표이사 정광은/www.fujixerox.co.kr)는 지난 11 9일 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기가 독일인쇄기술연구협회(Fogra)로부터 우수한 컬러 품질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음을 밝혔다. <사진>

이 인증은 컬러의 재현 및 관리에 대해 협회가 제시하는 엄격한 요건과 국제적으로 공인된 기준을 충족시킨 제품에만 부여된다. 독일 뮌헨에 위치한 독일인쇄기술연구협회는 인쇄 업계의 표준인 ISO 12647-2의 모든 요소를 개발한 기관으로, 인쇄 업계 전반의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인증을 획득한 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기는 컬러 1000 프레스와 도큐컬러 1450 GA, 아이젠4로 총 3종이다. 이 장비들은 자동화된 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과 이미지 향상 도구들을 갖춰 고품질의 컬러와 이미지의 구현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출력의 품질이 중요한 전문 인쇄 업체나 디자인 회사에서 이 장비들을 활용하면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후지제록스 아태본부의 테츠카 코지 부장은 “이번 인증을 통해 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기들이 일관성 있고 정확한 컬러를 구현한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라고 말하며 “후지제록스는 앞으로도 인쇄 품질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인쇄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독일인쇄기술연구협회가 제시하는 인증 기준은 컬러 및 광택 프루핑과 지속성, 내광성, 색 바램, 색 정확도, 동질성, 일관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독일인쇄기술연구협회는 이번 인증을 통해 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기가 업계의 컬러 기준에 부합하는 높은 품질을 지녔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