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3]하이델베르그, 새로운 프린트 미디어 아카데미 프로그램 발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7. 1. 14:33

본문


하이델베르그, 새로운 프린트 미디어 아카데미 프로그램 발표
인쇄 산업 전체의 관리 직원, 전문가와 인쇄물 구매자들에 맞춰

하이델베르그에서 2009년 새로운 프린트 미디어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사진〉
하이델베르그에서는 프린트 미디어 산업의 지속적 변화에 따라 2009년에는 과거 어느 때보다 심한 경쟁에 직면할 것이라 많은 전문가는 예견하고 있는 상황에서 최대의 생산성을 올리고자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최적의 직원 지원과 동기를 유발하는 방법에 대한 인쇄사의 요구도 높아지는 상황에서 직원과 관리자가 시장에서 살아남고자 정기적 교육이 필요하다는 것은 일반적 공감대가 형성되어 있다. 이에 프린트 미디어 아카데미(PMA)의 새로운 프로그램은 인쇄인이 시장의 빠른 변화 발전에 따라가고 직원과 관리자가 최신의 기술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하이델베르그의 새로운 프린트 미디어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인쇄 전문 지식, 생산 노하우, 판매, 마케팅과 관리 부분을 포괄한다. 인쇄 산업 전체의 관리 직원, 전문가와 인쇄물 구매자들에 맞춰져 있다. 세미나 프로그램 정보는 www.print-media-academy.com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하이델베르그의 프린트 미디어 아카데미는 15개국에 걸쳐 있는 세계 네트워크의 중심이다. 모든 아카데미는 인쇄 매체 산업의 최신 경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 매년 약 20,000명이 프린트 미디어 아카데미 네트워크가 주최하는 트레이닝 코스에 참가한다.

 2009년 세미나 하이라이트 주제
·성공적 세일즈 - 자신의 강점을 인식한다.
·수익이 되는 견적서 제출
·적은 마케팅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기
·웹-투-프린트 작업 소개
·크로스-미디어 PDF 워크플로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