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키, 미국 PC 매거진 선정 '익스트림 퍼포먼스 상' 수상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2. 28. 10:55

본문



오키, 미국 PC 매거진 선정 ‘익스트림 퍼포먼스 상’ 수상
탁월한 성능과 혁신성 인정받아 PC월드 등 연이은 업계 유수 매체 어워드 수상 영예 안아


글로벌 LED 프린팅 솔루션 선두 기업 한국오키시스템즈 (대표 유동준/www.okiprinting.co.kr/이하 오키)는 자사의 A4 컬러 복합기 MC561이 최근 업계 유수 매체가 수여하는 어워드에서 연이어 수상했다고 지난 2월 10일 밝혔다. <사진>
금번 오키가 수상한 PC 매거진의 익스트림 퍼포먼스 어워드(Extreme Performance Award)는 누구도 구현하지 못한 불가능한 한계를 넘어선 혁신적인 제품에 주어지는 상으로, 오키의 MC561은 ‘가장 빠른 기업용 컬러 레이저 복합기(MFP)’에 선정되었다. 오키의 MC561 기종은 뛰어난 속도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또 다른 소비자 가전 전문지인 PC 월드 선정, ‘Top 10 컬러 레이저 복합기’ 부문에서 5위를 차지 하기도 했다.
컬러 및 흑백 프린터 및 복합기 등 전 기종을 아우르는 오키의 프린터 제품은 안정적이고 신뢰할수 있는 성능으로 중소 규모 비즈니스에 가장 이상적이라는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빠른출력 속도와 더불어 앞선 성능과 탁월한 출력 품질을 통해, 차별화된 성능과 극대화된 효율성을 제공한다.
오키의 전 제품은 모기업인 OKI Data Corporation의 오랜 역사와 디지털 LED 기술 및 싱글 패스방식과 같은 혁신적인 컬러 프린팅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고 있다. 이러한 앞선 기술을 통해 오키는 최소한의 유동부품을 요구하는 높은 내구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 유동준 사장은 “오키의 복합기 제품이 권위 있는 매체에서 연이어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수상은 오키 프린터만의 탁월한 기능과 속도 및 제품의 가치를 입증하는 결과다. 앞으로도 고품질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MC561의 수상 이외에도, 오키의 모노프린터 B730dn이 Inc. 매거진이 뽑은 ‘올해의 Top 6 제품’에 선정되는 등 유수의 매체 및 업계에서 인정받는 쾌거를 이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