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제50회 정기총회 개최

_NEWS_/종합

by 월간인쇄계 2012. 4. 6. 14:57

본문

01

 

경기도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제50회 정기총회 개최
이완표 이사장 제28대 이사장에 연임


경기도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이사장 이완표/www.kpicu.or.kr/이하 경기인쇄조합)은 지난 2월 21일 수원월드컵 컨벤션 웨딩홀에서 제5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사진>
이날 행사에는 대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연합회 이충원 명예회장을 비롯해 중소기업중앙회 최재한 경기지역본부장, 경기인쇄문화협회 김현덕 회장, 전 경기인쇄조합 이원근 이사장, 이상호 이사장, 신진전산폼 이성국 사장 등 내외빈이 참석했으며 개회사와 격려사, 안건처리, 기타사항 논의, 표창 수상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완표 이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인쇄가격의 기준이 될 수 있는 ‘인쇄단가산출가이드라인’을 발표할 예정이다”고 말하며 “또한 정보화 사회로의 변화에 대응하고자 조합을 중심으로 한 커뮤니케이션과 온라인 업무전환, 인쇄문화산업의 정보화 사업 구축, 중소기업보증공제사업의 원활한 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조합원들에게 앞으로의 계획을 정리하며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를 표했다.
2011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과 2011년도 잉여금 처분, 사업 계획 및 수지 예산, 정관 및 개정 등 의안이 승인 되었으며 이완표 이사장의 연임이 결정되었다.
이어 인쇄문화 포털 정보화사업 보고 및 설명회가 진행되었으며 중앙회장 표창에 대호디자인 차병렬 대표, 문화협회장 표창에 우리기획 김기복 대표, 연합회장 표창에 광진인쇄사 김용진 대표, 이사장표창에 신진기획 김중선 전무와 대동문화사 김시철 실장, 재능인쇄 김행근 과장, 갑우문화사 조태호 과장, 동신프린팅 안윤자 부장이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