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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포인트, 드루파(Drupa) 2012 기간 동안 한국 고객 위한 설명회 진행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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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월간인쇄계 2012. 7. 9. 1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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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포인트, drupa 2012 기간 동안 한국 고객 위한 설명회 진행해
오는 7월에는 Post Drupa 계획하고 있어

 

유니포인트는 drupa 2012 기간 동안 HP 부스를 방문한 한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HP의 다양한 솔루션과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사진>
4,925㎡ 규모의 부스로 drupa 2012에 참여한 HP는 B2사이즈의 HP Indigo 디지털 인쇄기 3종을 포함해, EMP(Enhanced Production Mode-생산성 향상 모드)로 기존 HP Indigo 모델보다 생산성이 증대된 업데이트 모델 3종, 고급 잉크 및 프린터 헤드 기술이 적용된 고속 HP 잉크젯 윤전 디지털 인쇄기 3종, 오프셋 인쇄물에 디지털로 컬러나 흑백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는 HP 고속 임프린팅 솔루션 1종 등 총 10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아울러 HP의 솔루션으로 제작된 텍스타일과 패키징, 실사출력, 출판, 포토 등 다양한 미디어를 전시하면서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이미징사업본부를 출범시켜 국내 디지털 인쇄산업에 본격적으로 진입한 ㈜유니포인트(대표이사
안국필/www.unipoint.co.kr)는 drupa 2012에 참여해 한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HP의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는 별도로 유니포인트에서 모집한 방문객들을 비롯해 현장에서 신청을 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서비스를 제공받은 한 방문객은 “해외 전시회이기 때문에 HP 부스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 장비와 샘플을 모두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한국어로 안내를 제공 받아 이를 수용하기가 쉬웠다”고 만족감을 표시했다.
한편 유니포인트는 오는 6월 중에 한국에서 Post Drupa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행사는 drupa 참여자와 비참여자 모두가 참가할 수 있는 오픈행사로 진행이 되며, drupa 2012에서 도출된 산업 트렌드와 방항성을 함께 공유하고 새로운 Indigo와 Inkjet Web Press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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