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펙피앤피, UV-CTP 프리즘-V 설치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10. 31. 10:41

본문

 

이펙피앤피, UV-CTP 프리즘-V 설치
‘인쇄토탈 솔루션’ 더욱 강화할 수 있는 토대 마련

 

㈜대정인터내셔날(대표 송갑선/www.daejung.co/)은 9월 나노급 초정밀 설계기술로 제작된 UV CTP 시스템 프리즘 (PRISM-V)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이펙 피앤피(대표 이강문/☎02)332-3584)에 납품했다. <사진>
이펙 피앤피는 ‘인쇄기술의 혁신적 적용을 기반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고객을 기쁘게 하는 회사’라는 사명을 가진 명실 상부한 도심형 인쇄 제조업체로서 ‘인쇄토탈 솔루션’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회사이다.
또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된 CTF 및 CTP출력 시스템, 최신 인쇄 기술의 CIP3의 도입과 정확한 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CMS)를 자유롭게 운영하는 등 인쇄 전 공정(Prepress)과 인쇄공정(Printing)을 하나의 워크플로우로 통합한 출판물 및 인쇄 홍보물을 전문 제작하는 업체이다.
이펙 피엔피 이강문 대표는 경쟁력 확보와 원가 절감 등 어려운 시장경쟁에 만족을 줄 수 있는 ‘프리즘’을 선택한 것에 크게 만족하며, 프리즘의 생산력과 기술력에 크게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납품된 프리즘-V (Full Automatic)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시스템으로 고속생산 및 안정성으로 128채널의 기술로 시간당/ 2,540dpi/ 40장의 혁신적인 제품이며 주변장비 및 판재 현상기도 전도율 경시보충이 가능한 고가의 최신 제품으로 이루어졌다.
납품업체인 대정인터내셔날은 프리즘 UV CTP 총판으로서 안정적인 장비 공급과 신속한 A/S 및 시스템 구축을 진행하고 있으며, CMS 관련 G7 엑스퍼트 및 UGRA 자격을 보유한 최상의 토탈 솔루션 업체이다. 더불어 혁신적인 장비 납품을 통해 업체에 효율적인 원가 절감과 고생산력 확보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에 기여하고 가격적인 부담을 낮춰 리스와 은행 저리 할부 금융 등 다양한 판매조건으로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