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박상원 사진전 ‘A SHADOW’ 협찬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10. 31. 11:51

본문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박상원 사진전 ‘A SHADOW’ 협찬
내년 3월 출시 예정인 캐논 대형프린터 iPF9410으로 출력 지원해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은 10월 22일부터 11월 3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리는 배우 박상원의 두 번째 사진전 ‘A SHADOW’에 전시될 모든 제품을 내년 3월 출시 예정인 캐논 대형프린터 iPF9410으로 출력 지원한다고 밝혔다. <사진>
이번 사진전 출력 협찬의 주요 기종인 iPF9410은 최대 60인치 출력이 가능하며, 새롭게 개발된 12색 안료잉크 LUCIA EX를 채용해 넓은 색 재현력은 물론 흑색 표현력을 강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용지에서도 선명한 출력이 가능하며, 내구성이 향상되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잉크 특성과 색 중첩을 고려해 헤드색 배치를 변경함으로써 색 번짐이 없는 고화질을 실현했다. 뿐만 아니라 iPF9410은 최고화질 모드에서 현행 대비 2배 이상 속도가 빨라지며, 고속모드가 추가되어 속도가 향상되는 등 고생산성을 이뤘다. 이 밖에도 어카운팅 기능과 E 메인터넌스 등 출력 워크플로우의 대응력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박상원의 두 번째 사진전인 ‘A SHADOW’는 전시회 기간 내 판매된 작품과 도록, 달력 등의 판매 수익금은 월드비전 등 자선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관계자는 “60인치가 넘는 작품들의 출력을 위해 고화질 색재현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캐논의 대형 프린터인 IPF9410이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판매수익금을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좋은 취지의 사진전인 만큼 방문객들에게 수준 높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한 작품마다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