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후지제록스, 국제인쇄산업대전(KIPES)에 디지털 인쇄기 전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10. 31. 11:03

본문

 

한국후지제록스, 국제인쇄산업대전(KIPES)에 디지털 인쇄기 전시
공식 판매 채널인 성도GL 부스에 도큐컬러 1450 GA, 700 iDCP 전시

 

한국후지제록스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19회 국제인쇄산업대전(KIPES 2012)’에 디지털 컬러 인쇄기 도큐컬러 1450 GA와 700 iDCP를 전시했다. <사진>
지난 9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외에서 개발된 다양한 인쇄 기자재와 솔루션들이 소개됐다. 한국후지제록스는 공식 판매 채널 업체 중 하나인 성도GL(대표 김상래/www.sungdogl.co.kr) 부스를 통해 제품을 선보였다. 
교정 및 시안 출력에 탁월한 도큐컬러 1450 GA와 올해 초 향상된 기능으로 새롭게 출시된 엔트리급 디지털 인쇄기 700 iDCP는 후지필름의 XMF 워크플로, 오리스(ORIS)의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과 함께 전시됐다. XMF는 PDF 프린트엔진 기반의 크로스 미디어 워크플로우로 디지털 및 오프셋 인쇄 작업 공정의 최적화를 지원하며, 오리스(ORIS)의 프레스 매처(Press Matcher//Web)는 모든 인쇄 환경에서 정확하고 일관된 색상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디지털 인쇄기와 워크플로우 및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연계함으로써, 인쇄의 전체적인 공정이 어떻게 컨트롤 될 수 있는지에 큰 관심을 보였다.    양희강 한국후지제록스 영업본부장은 “올해의 국제인쇄산업대전은 디지털, 친환경 등 인쇄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미래 비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라고 말하며 “한국후지제록스는 디지털 인쇄기와 솔루션의 연계를 통해 인쇄의 품질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전시를 통해 보여주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작년보다 약 2천 명 정도가 많은 총 2만 6,613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인쇄 산업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식지 않았음을 보여줬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