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raphExpo 2012에서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 호평 얻어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10. 31. 11:55

본문

GraphExpo 2012에서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 호평 얻어
친환경 달성과 고품질 써멀 이미징 높게 평가 받아

 

코닥은 GraphExpo 2012에서 상업인쇄, 출판 및 포장인쇄 사업자들에게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를, 신문인쇄 사업자들에게 Kodak Sonora News 무현상 판재를 출시함에 따라 미국 내에서 디지털 판재 분야에서 새로운 지표를 열었다. <사진>
Sonora XP와 Sonora News 무현상 판재와 함께라면 화학물질과 물, 현상기, 에너지, 쓰레기 등 가공절차와 관련된 모든 것을 포함한 판재 가공 환경이 완전히 사라진다. 이는 즉, Sonora XP와 Sonora News 판재가 즉각적으로 현상될 수 있으며, 여기에서 최첨단 코딩 및 석판 현상기의 물리적 공간이 평소에는 준비단계였을 때에 인쇄를 위해 판재를 준비한다. Sonora XP 판재는 고품질의 써멀 이미징을 제공하고, 이 판재는 현상이 필요 없기 때문에 간결한 판재제작과 감소된 운영비용 및 노동의 양, 그리고 제작된 판재보다 전반적으로 향상된 프리프레스 효율성을 제공하기도 한다. 기존의 가공된 써멀 판재와 동일한 신뢰도와 정확도를 제공함과 더불어 Sonora XP 판재는 제작 내 변수를 제거함으로써 이미지의 안정성과 지속성을 개선하는 쪽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갔다.
Sonora XP 판재는 더 나은 인쇄부수나 더 다양한 크기 및 치수 등 비슷한 카테고리 내 다른 판재에도 다양하게 도입시킬 수 있는 특정 이점을 이용해 무현상 판재의 장점을 더 퍼뜨리고 강화시켰다. 오하이오주 Fairborn에 위치한 Miami Valley Publishing은 2년 넘게 Sonora XP 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현상기와 화학물질을 시설에서 제거함으로써 완벽한 무현상 워크플로우를 만들고자 했다.
Miami Valley Publishing의 소유자인 Dan Stahl씨는 “시험기간을 거쳐 이 성취도와 장점이 우리 비즈니스에 딱 필요한 것임을 알았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모든 현상과 유지, 그리고 그에 따른 변수들을 모두 제거함과 동시에 판재를 더 빠르게 생산할 수 있었다. 우리의 고객들은 결과물에 대해 매우 만족스러워했다”고 평가했다.
한편 Miami Valley Publishing은 주로 수천에서 수백만 부수의 별쇄 광고를 생산한다.
Sonora XP와 Sonora News 무현상 판재는 일반적으로 현재 거의 모든 안쇄 사업자가 사용하는 현상 판재와 비슷한 인쇄부수, 이미징 속도, 품질 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비용을 줄이고 무현상 과정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줄이는 이익까지 가져온다.
코닥의 제품관리 이사인 Todd Bigger는 “미국과 캐나다 전 지역에 있는 인쇄사업자들과 이야기하다 보면, 그들이 친환경적인 판단을 내리고 싶지만 그보다 자신들의 비즈니스에 올바른 판단을 내리고 싶어한다는 것을 자주 들을 수 있다”라고 말하며 “Sonora 판재는 사업 목표와 프리프레스의 필요사항을 환경적 위치와 조정할 수 있게끔 하는 독특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onora News 판재는 신문에 사용되기 위해 설계된 유일한 무현상 판재이며 Kodak Trendsetter News 와 Kodak Generation News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아울러 Todd Bigger는 “Sonora 판재는 오프셋 사업의 수익성을 최대화시키려는 상업인쇄 및 대형 윤전인쇄 사업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솔루션이다”라고 밝히며 “우리의 워크플로우, 플레이트세터 및 코닥이 제공하는 완성된 오프셋 솔루션의 다른 요소들과 합쳐졌을 때, Sonora판재는 고객들이 운영의 효율성을 최대화시키고 운영비용을 최소화시킨다”고 덧붙였다.
한편 GraphExpo 2012에서 코닥의 활약은 www.kodak.com/go/graphexp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