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인쇄문화협회, 장안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와 1학과 1사업체 협약

_NEWS_/종합

by 월간인쇄계 2012. 12. 3. 16:53

본문

 

경기도인쇄문화협회, 장안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와 1학과 1사업체 협약 펼쳐
업체의 원활한 구인작업과 학생의 안정적인 취업을 위해 체결

 

(사)경기도인쇄문화협회(회장 김현덕/www.pg.or.kr)는 지난 10월 22일 취업 준비 중인 대학생들의 일자리 창출과 취업 활동을 원활히 하기 위해 장안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학과장 김태호)와 1학과 1사업체 협약을 펼쳤다. <사진>
이날 1학과 1사업체 취업 연계 산학협약은 경기도인쇄문화협회 사무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약 20여개 회사와 장안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간에 이뤄졌다. 경기도인쇄문화협회 김현덕 회장은 “1학과 1사업체를 연결함으로써 업체에서는 디자이너 구인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학생들은 보다 확실하고 안정적인 직장 선택 할 기회가 주어졌다”고 말했다. 장안대학교 시각디자인과 김태호 학과장은 “1학과 1사업체 협약은 양자 모두에게 긍정적 효과와 기회를 줄 것”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더불어 “구인난이 심한 경기남부지역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며 오늘 협약에 임한 사업체에 우선 채용을 위해 학과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경기도인쇄문화협회 김정욱 사무처장은 “1학과 1사업체 협약은 전국에서 최초로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협약으로 말보다는 신뢰와 실천으로 나서겠다는 의지”임을 언급하며 디자이너 구인난을 해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감을 나타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